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살 찌고나니까 깨달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나도 살찌고나서 느낌 50kg초반은 날씬한거였구나 하고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몰랐는데 그 키에 날씬한 애들 알고보니 보통 50초반이였음 40대는 극마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나도 찌고나서 깨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군데군데 고민있는 살은 있다해도 날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날씬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168 52일때는 이게 마른건가? 평범하지 않나 했는데 65까지 찌고나니까 아 개말라였구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50만 넘어도 무릎 아프고 호들갑떨면서 다이어트하던 게 얼마전인데 지금은 50대 진입이라도 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땐 몰랐어.. 65 찍고 지금 60대 탈출할라고 노력중인데 53은 날씬이었다는 걸 너무너무 깨닫고 있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름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170이긴 했는데 53은 솔직히 진짜 뼈 밖에 없었고 58은 젤 예쁜 마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나도 그정도스펙이었는데 뒤늦게 깨달았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른거임 진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공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ㅠㅠㅠ 그때 멈췄어야했다 내 폭식기관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하지…키빼몸-110이면 진리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말라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날씬하지… 나도 160 50일때 날씬한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52-53 그러는데 옷태가 달라짐 ㅜㅜ 얼른 빼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딱 키빼몸 110인데 어딜가도 말랐다는 얘기 듣고삼.. 그 이상은 내 욕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 당연하지 171 53인데 난 지나가면 지인들이 쓰러질것같다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71이랑 165가 같은 몸무게인거는 다른거 아닐까...? ㅠ... 165 53도 날씬한건데 171 53은 당연히 개말라인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찌고나니까 165에 50초반대는 ㄹㅇ 마른거였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5키로 쪘는데 그 차이가 달라... 마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63/46 이었는데 53까지 찌고서 아 살 빼야되는데 ㅠ 하면 주변에서 엥???? 뭔 살을 빼; 이랬거든?

나도 지금 58로 살 찌고 보니까 53은 날씬이었구나를 체감 중... 주변에서도 살 뺀다 하면 같이 운동하자 그러곸ㅋㅋ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실제로 운동하면서 저 정도 됐을때 걍 ㅋㅋㅋ 마름 전의 날씬함이었음....
저때로 돌아가고싶어서 다시 노력중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166 53-55인데 사람들이 가끔 왤케 날씬하냐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171에 62키로일때 뚱뚱하다고 생각했는데 마른거였어 지금은 173인데 그 몸무게 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나도 167에 52일때 50키로 넘었다는거에 엄청 스트레스받고 스스로 돼지같아서 싫었는데 58까지 쪄보니까 그때가 그리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체형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 167에 51인데 뼈말라 소리 들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그냥 50대만 되어도 소원이없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키빼몸 110이면 말랐음 120이면 연예인급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ㅇㅈ.. 나 원래 165/53 이다가 58까지 쪘는데 하... 저때가 마른거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진짜 나도 느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ㄱㄴㄲ 나도 원래 53이었다가 지금 살쪄서 62인데 완전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어 맞아 내가 딱 165에 53인데
여기서 밑으로 내려가면 체력 딸리고
여기서 더 찌면 부해보이고
남들는 날씬하다하는데 팔뚝이나 옆구리살은 고민이긴해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 맨날 했으면 좋겠다
11:06 l 조회 1
이거 내가 너무 계산적인건가..?
11:06 l 조회 1
설영우는 왜안뺌 도대체???
11:06 l 조회 1
익들 회사에서 나오는 연말보너스는
11:06 l 조회 5
알못인데 왜 전반에선 내내 손흥민 뺀거야??2
11:06 l 조회 8
교체되니까 급재밌어짐
11:05 l 조회 7
이거 손절해달라는거지?ㅋㅋ
11:05 l 조회 8
저 애기같이 생긴 분은 누구야1
11:05 l 조회 21
생리터졌는데 헬스 pt 어떻게할까.. 2
11:05 l 조회 13
오늘 아침에 출근버스 타자마자 배탈 신호왔거든1
11:04 l 조회 10
아 이제 재밌겠구만~ㅋㅋㅋㅋ
11:04 l 조회 19
사람인 기업 매출액 틀리기도 해?
11:04 l 조회 4
얘드라 반품이 보통 배송도착하고 나서 일주일이지?
11:04 l 조회 3
옌스는 뭐야??? 3
11:04 l 조회 84
옌스 나온다3
11:04 l 조회 31
아직 정권 초반인데 지지율 폭락했네 ㅋㅋ
11:04 l 조회 11
근데 바다에서 비키니 잘 안 입어? 1
11:03 l 조회 12
신발 가방 옷 중에 제일 신경 안쓰는거 뭐야?
11:03 l 조회 6
옌스 드디어 나오네ㅋ1
11:03 l 조회 28
한국은 전략이 해줘축구 원툴임1
11:0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