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7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친구는 약+운동 해서 3일만에 4키로 그렇게 빠졌다는데
난 32일차에 4.5키로 빠짐… 하하… 현타오넹
약 먹어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요요 더 빨리오고 시간 지나도 약에만 의지한다는것만 알아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난 지금처럼 그냥 해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쓰니선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이 되는구먼… ㅠㅠ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없으면 다시 돌아옴 쓰니가 잘하고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몸무게보단 눈바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당연당연!!! 그리고 건강에도 그게 좋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우선 이렇게 하다가 너무 안빠지면 고민 좀 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뭘고민해..? 잘 하고있다니께 다이어트는 장기전이다 약같은건 생각도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악 그래…?!!ㅠㅠㅋㅋㅋ 오케이!!!! 그 몸무게 숫자에 너무 현혹 됐다ㅠㅠㅠㅠ 오케이 정신차려!!!! 고마워ㅠㅠㅠㅠ 힘드니까 혹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아어트약 자세힌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정상임
체지방이 4kg가 빠질리 없음 근육이나 수분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그대로 열심히 해봐야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지!!!! 쓰니가 진짜 대단한거지
약에 의지할 생각ㄴㄴ 살찌면 다시 또 약먹어야됨 그냥 영원히 약먹음.. 쓰니가 올바른 다이어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뭔가 그걸 머리로는 아는데ㅠㅋㅋㅋㅋㅋ 힘들게 4.5겨우 빼고 있는데 친구는 너무 쉽게 빠져버리니까..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가 진짜 잘하고 있는건데 뭘 비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웅 요즘 너무 힘들어서 순간 혹 했다..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일만에 저게 순수 지방일거같아? 절대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ㅠㅠㅠ 근데 괜히 몸무게에 집착 하게 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쉽게 얻은건 쉽게 잃는법이야 결국 정석이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ㅠ 정신차려야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약먹고 요요오고 후유증도 심했어 지금 잘 빼고 있는거니까 약 쳐다도 보지말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후유증 어떤게 있었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작용 손떨림 무기력증 어지럼증 불면증 입마름 등등 걍 일상에서 힘이 없었오 첨에만 운동했지 나중엔 운동안해도 살빠지니까 끊고나서 요요바로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혹시 평소에 카페인 먹으면 두근거림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페인 잘 받는 몸이긴한데 두근거림까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렇구나!! 하아ㅏㅏ 멘탈잡고!! 열심히 지금처럼 해야겠다ㅠㅠ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이어트약은 나중에 요요 오냐 안 오냐가 문제가 되는거라.... 넘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팟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 아휴우우ㅜ 다이어트가 넘 힘들어서 괜히 그런생각 들었다.. 팟팅 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 먹고 뺀 사람보다 운동해서 뺀 사람이 더 예쁘게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ㅜㅜㅠㅠㅠㅠ 더 열심히 해보겠어!!! 여름엔 날씬해져서 예뻐야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기간에 친구가 저리 뺀건 수분이고 쓰니가 하는게 잘하는 거야
숫자 신경 쓰지 말고 지금처럼만 하면 되니까 걱정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 꾸준히 열심히 해볼게.. 쉽지않지만ㅠㅠ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가뺀건 거의 수분임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그렇구나.. 아 숫자에 너무 강박 갖지말아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길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야지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일만에 4키로면 음식무게 + 수분이야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요요도 빨리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숫자에 휘둘리지말고 지금처럼만 하자!! 한달에 2~5키로 건강하게 빼는게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하아 열심히 해볼게!!! 진짜 너무 고맙다 멘탈 흔들렸는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선택임
약도 쉽게 뺀다고 하지만 대기업 행님들의 노력과 나의 돈벌려는 노력이 합쳐져있었으니 쉽게 얻은건 아니라고 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맞아 다 본인선택이지! 그냥 순간 현타와서 글쓴거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몸에 그만큼 좋지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하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요 진짜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건강하게 살을 빼도 요요가 오긴해서ㅠㅠㅠ 그래서 순간 흔들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약 식욕만 조절 가능하게 해주는 거지 지방을 빨리 빠지게 해주는 건 아니지 않아??? 쓰니도 굶었으면 수분무게 2.5kg이랑 음식무게+근육 1.5kg 녹아서 맨 첫주에 친구처럼 5kg 숭텅 빠졌다가 그 이후 32일동안 지금같은 속도로 지방 4.5kg 빠져서 결국 비슷비슷하게 빠졌을 걸? 쓰니는 헛몸무게 감량없이 건강하게 딱 체지방만 찝어서 감량중이니 ㄱㅊ은 것 같은데 일단 대사저하가 없잖아 대사량 저하 막는 거 진짜 중요해 몸이 앞뒤 안 맞게 행동하기 시작하는 순간 선택지 줄어들고 앞날 계획 꼬여서.... 대사저하 없으면 마른 몸무게도 안 굶고 갈 수 잇다니까 그정도로 중요하대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익말 들으니까 확 정신이
든다! 지금처럼 열심히 살빼볼게!!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구리고 1kg이 패트병 1L사이즈만해 ㅋㅋㅋㅋㅋ 사람몸이 얇게 펼쳐보면 면적이 되게 넓으니까 전체적으로 분배대서 빠져가지고 티가 잘 안 나는 거지 몸 구석구석 모든 면이 얇게 조금씩 줄어드는걸 끌어모아서 양 따져보면 1kg이 1L 패트병이야...! 4.5kg 체지방으로만 뺐으면 짱마니줄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렇구나 웅웅 눈바디 보면 진짜 빠졌는데 아 라직 몸무게가 이정도 밖에 안빠졌네.. 이생각 들었었는데 눈바디가 중요하구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수분 근육 음식무게 지방 이 4가지를 ㅋㅋㅋ 복합적으로 ㅋㅋㅋ ㅋㅋㅋㅋ 섞어다가 몸무게를 빼면 빠진 티 잘 안 나는데 온리 체지방만 빼는 애들보면 눈바디 훅훅 줄잔아 구게 순수 체지방 부피가 커서 그런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오호…!! 그렇구나 완전 잘안다 멋져어!!👍🏻👍🏻 고마웡 열심히 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야 오래보면 쓰니가 더 올바른거라고 생각하게 될걸?? 저렇게 빠른순간 빠지는건 솔직히 진짜 고도비만 아닌이상 제대로 빠진것도아님 요요오기 쉽고.. 쓰니가 더 건강하게 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진짜 머리로는 아는데 진짜 다이어트하면 힘드니까 멘탈 장난아니게 흔들려ㅠㅠㅋㅋㅋㅋ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화이팅 다이어트는 장기전이라고 했어 꾸준히하면 더 좋은 결과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약 먹어보고 식단운동으로 빼보고했는데
약으로 뺀건 무게만큼 티 안 나더라
라인이 다름 그래서 만족도도 다르고
운동할땐 몸무게만 따지면 3~5만 빠져도 만족스러웠는데 약으로 뺐을땐 5키로빼도 티 안 나고 해서 더 별루 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그렇구나!!! 지금처럼 열심히 다이어트 해봐야겠다…!! 근데 확실히 눈바디 빠지는게 보이긴 하더라구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키로면 잘한거고 약 먹어서한거는 다시 찌더라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꾸준히 열심히 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생 약 먹고 살 거 아니자녀! 건강하게 잘 빼고 있는거야 아쟈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치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일에 4키로면 걍 수분+음식무게임...
지방이 3일만에 빠질 수 있으면 세상에 다이어트 못하는 사람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하지..!!ㅠㅠㅠㅋㅋㅋ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달에 4키로도 진짜 대단한거야...그냥 계속 하던대로만 해도 진짜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웅ㅠㅠㅠ 고마워!!!! 더 열심히 해봐야지!!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와 32일만에 4.5키로 진짜 대단한데 쓰니야???!??? 휘둘리지 말고 꾸준하게 해보장
나도 다음주부터 다이어트다 ..!!!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하고 있는거 맞겠지?!!ㅠㅠㅠㅠㅠ 고마워!! 익두 파이팅하쟈!!!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약 진짜 최악임 살면서 인생 최고로 성격 예민해지고 머리카락 빠지고 한 달동안 십키로 빠졌는데 약 끊으니 사흘동안 육키로 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요요가 확오구나… 하아 다이어트 힘드네ㅠㅠㅠ 열심히 지금처럼 해봐야겠다ㅠㅠ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
4:38 l 조회 1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5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15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50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5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22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5
4:28 l 조회 43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6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8
4:26 l 조회 46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2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142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38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37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0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3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7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27
4:14 l 조회 317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2
4:13 l 조회 12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9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