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처음시작하고 일주일만에 천만원 먹은게 독약이었음..
6년차 은행원인데 모은돈 하나도 없고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으로 다 날림.
월급 들어오는거 주식 물 탄다고 다 꼴아박고
진짜 힘든 달은 엄마한테 10만원만 용돈달래서 받아 쓰기도 함....
위로도 못하겠는게 진짜 개똥잡주 들고있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주식 처음시작하고 일주일만에 천만원 먹은게 독약이었음.. 6년차 은행원인데 모은돈 하나도 없고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으로 다 날림. 월급 들어오는거 주식 물 탄다고 다 꼴아박고 진짜 힘든 달은 엄마한테 10만원만 용돈달래서 받아 쓰기도 함.... 위로도 못하겠는게 진짜 개똥잡주 들고있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