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사귈당시 하나도 안놀라고 이해하더라 늦게 취업해서 애초에 취준하느라 돈 썼을거니 하몀서 기대하지 않음+안정적인 직업+세후550이라 걱정 안됐나봄 전문직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