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안먹으면 딱히 생각 안나거든
근데 한번 먹으면 계속 먹고싶어진다
나만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오버도~~~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중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섯넣어서 먹고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overdose 뜻은 과다복용임ㅋㅋ
한국노래제목이랑 뜻 달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알고 쓴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알고는잇는데 ㅋㅋㅋ ㅠㅠㅠㅠ!!!!! 걍 노래 생각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체 궁금하다 먼맛인지 나 한번도 안먹어봄 뼈해장국 이런 국물 느낌이랑 아예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뼈해장국은 장맛나고 칼칼한 느낌이라면 마라탕은 땅콩?참깨?의 고소한 맛에 혀 때리는 맵고 화한 맛이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그리고 난 갑자기 확 먹고싶은 느낌이 들어 충동적으로ㅠ 참기 너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특히 난 생리할때 더 땡기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 먹었을때 호불호 갈리겠다 생각했는데 어느순간부터 대중적인 음식되고 가게들도 많이 생겨서 신기했어ㅋㅋ사람들이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향신료 냄새 때문에 마라탕 생각도 안 나는데 많이 먹어서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 가게 지날 때 나는 냄새 때문에 아예 시도할 생각도 안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지금까지 살면서 딱한번 먹고 안먹어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어제 저녁으로 마라 수혈 했는데 솔직히 오늘 저녁도 먹을 수 있음.. 땅콩소스랑 마유 따로 담아주시는데 취향껏 섞어서 뇸뇸뇸....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마라탕 돈만 있음 맨날 먹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나도. 안먹으면 생각안나는데 한번 먹으면 자꾸 먹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ㄹㅇ 글고 사골 국물이라
감기 걸렸을 때도 먹고 싶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독성 장난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심지어 내가 먹고싶은거만 담을수있다? ㅈ너무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이것도 한몫했다고 보는게 내가 원하는 재료 원하는 만큼 담아서 계산하는게 합리적이어보임 근데 막상 다담으면 비싸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이상하게 자꾸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어제 먹었는데 지금 또 생각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라샹궈도 꼬옥 먹어봤길.... 얼마 전에 먹엇는데 이 글 보니까 또 먹고 싶네 아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헐 나도 한번 먹으면 계속 먹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최근에 한번 먹고 계속 생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3번 먹어봤는데 먹을 때마다 항상 배에서 꾸룩거리고 배탈나서 고생한 이후로 내 몸이 거부함…ㅠ 잘 먹는 사람 많은데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ㅋㅋㅋㅌㅌ 첨 먹었을 때 엥… 이게 머임 했는데 지금 없으면 못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나 마라탕 한참 유행할 때 참다가 2년 전쯤 처음 먹고 수시로 찾게 됨.. 짜고 맵고 얼얼해서 맛있는데 야채 개많이 들어가니까 양심이 덜 아픔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나 저번주 토요일에 먹고 어제 또 먹었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정도까진... 글쎼 ㅋㅋㅋ
근데 속에서 마라 냄새 올라오긴 하더라 ㅋㅋㅋ
그래서 계속 생각나는 건가 싶기지고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계속 안먹으면 어느순간 생각안나거든? 근데 또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먹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기적으로 생각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1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
14:47 l 조회 1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
14:47 l 조회 1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
14:47 l 조회 1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4:46 l 조회 16
현대차 부도남?
14:46 l 조회 18
4kg뺐다
14:46 l 조회 6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4
14:46 l 조회 16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0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34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3
14:45 l 조회 9
심심해서 카톡지갑으로 생기부 발급받아서 봤는데 나 진짜 공부 안했다.......4
14:45 l 조회 12
내 친구 개웃김
14:45 l 조회 12
오래된 친구 나만 친하다고 생각했었나봐
14:45 l 조회 13
주식은 모르겠고 그냥 하이디라오나 먹으러갈까1
14:45 l 조회 17
반도체주 이제 사이클 끝난거야?4
14:45 l 조회 59
이럴때 사는거지 언제 사겠음
14:45 l 조회 22
예전에 인티에서 엄청 유명했던 공포글 아는익?
14:45 l 조회 10
와씨 나 팬싸가려고 어제 하닉 2개 뺐는데4
14:45 l 조회 39
인기글 주식글 많니?5
14:4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