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연금개혁 하면서 늙탱이들 지들끼리 합의해서 102030 피 빨아 먹을거라 모처럼 여야가 좋은 일 했다고 입턴거 지금 지들빼고 정상적인 4050들도 이건 아니라는데 누구 허락 받고 연금개혁 한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연금개혁 하면서 늙탱이들 지들끼리 합의해서 102030 피 빨아 먹을거라 모처럼 여야가 좋은 일 했다고 입턴거 지금 지들빼고 정상적인 4050들도 이건 아니라는데 누구 허락 받고 연금개혁 한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