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고딩때 같은 학교에 1년정도 사귄 커플이 있었거든 둘 다 예쁘고 잘생기고 오래 가서 다들 걔네 사귀는거 알고있었음

그 여자애랑 나도 엄청 친하진 않지만 두루두루 친한사이..? 성인 되고도 가끔 스토리답장으로 연락 하는 정도


그러다가 몇달전에 고딩동창끼리 술먹다가 같은고 남자애들 무리도 끼게 돼서 어쩌다보니 작은 동창회를 하게 됐음

거기에 그 여자애,남자애도 있었고 서로 얘기는 안 하는데 의식은 하고 있는 것 같았어 (남자애가 아직 미련 있다고 들었었음)


그리고 그 이후로 어쩌다보니(지방이라 동네가 개좁음) 나랑 내 친구들, 그 남자애랑 남자애 친구들 네명이서 술먹게 되고

그 남자애랑 나랑 썸 타다 사귀게 됐는데 친구들 반응이 좀 안좋아...


게다가 내가 스토리에 친친으로 그 여자애는 못 보게 남친 조금 나오게 찍어서 몇번 올리니까 그 여자애가 친친으로 올리는거 다 안다고 어차피 사귀는거 신경쓰이게 하지말라고 좀 화내듯이 연락 왔어...


난 솔직히 옛날 일이라 상관 없을 줄 알았어 ㅠ 기억도 가물가물해서 1년이나 사귄 줄 몰랐고...

사실 그 여자애가 동창회 이후로 마음이 싱숭생숭하다고 말한 적 있었거든 근데 걘 오래된 현 남친 있음 오히려 걔가 이상한거 아냐?

걔 잘생겨서 나도 관심 있었는데 고작 고딩 때 일 때문에 안사겼어야 되는거야? 지금 24살인데?

그 여자애도 그렇고 동창 친구들도 뒤에선 나 씹고 있나봐... ㅠㅠㅠㅠ 헤어지고 싶진 않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반적으로 저런 경우엔 잘 안만나긴 하는데...
헤어지고 싶지 않으면 그냥 걔네 다 무시하고 둘이 행복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몇살인데?? 그냥 무시하고 만나 그리고 그 여자애는 현남친도 있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 걔넨 19살때 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은 그렇게 안 만나긴 하지 헤어지기 싫으면 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고딩 때 사겼던 거라고 해도 지금도 두루두루 만나는 사이면 굳이 만나진 않으려 했을 거 같긴 함 헤어지고 싶지 않으면 뭐 둘이서 걍 신경 쓰지 말고 사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뭔가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닌데 그냥 좀 찝찝한 상황인 것 같아 내 기준 ㅋㅋㅋㅋㅋㅋ

내가 쓰니면 굳이 남자애는 미련이 있다 했고 여자애는 (남친이 있지만 쨌든) 싱숭생숭 하다 했고 그럼 난 안 만났을 것 같아 아님 차라리 만나더라도 떳떳하니까 친친으로 올리진 않았을 것 같고

내가 저 여자애면 10대 때 꼴랑 1년 연애한 걸로 뒤에서 쓰니 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함 근데 친친이 뭔가 좀 아니꼽긴 할 순 있을 듯 ㅋㅋㅋㅋㅋ 뭔가 둘이 떳떳하지 못하니까 저러네; 싶을 수도 있고 근데 현 남친 있으면서 이런 생각 하는 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중딩 땐 몰라도 고등학생 때부턴 친구 전남친이랑은 잘 안 사귀긴 하지
연락을 아예 안 하고 지내는 것도 아니고 가끔 스토리 답장 하고 지낼 정도였으면..
혹시 친친으로 올렸던 이유가 따로 있어? 너도 그 여자애 신경쓰여서 친친에 올린 거 아니야?
친친인데도 아는 거면 주변에서 말해준 사람 백퍼 있는 거고
뭐 어쨌든 이미 사귀게 됐고 그 여자애도 저런 반응 보인 이상 어차피 그 여자애랑은 이제 소소한 연락도 안 하고 지내게 될 것 같은데 만나고 싶으면 계속 만나ㅋㅋㅋ
동창회야 이제 안 가면 그만임 현남친도 있는데 뒤에서 그렇게까지 뭐라 하는 건 걔도 이상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4
06.24 03:04 l 조회 23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1
06.24 03:04 l 조회 37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3
06.24 03:03 l 조회 20
존예가 되고싶다2
06.24 03:03 l 조회 24
와 3시야
06.24 03:03 l 조회 12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5
06.24 03:03 l 조회 108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6
06.24 03:03 l 조회 58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06.24 03:02 l 조회 14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2
06.24 03:02 l 조회 20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06.24 03:02 l 조회 2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5
06.24 03:00 l 조회 90
오ㅑ케 남초 이야기가 많아 나는 여초인데2
06.24 03:00 l 조회 28
이제 대중교통에서 착하게 다닐거임
06.24 02:59 l 조회 10
지금 겨울 이불 덮는게 말이 더ㅣ나 ㅠ
06.24 02:59 l 조회 6
쒯 창문 열었는데 방충망에 러브버그 같은거 붙어있어서 바로 닫음
06.24 02:58 l 조회 20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9
06.24 02:57 l 조회 72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3
06.24 02:55 l 조회 80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06.24 02:55 l 조회 24
06.24 02:54 l 조회 10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29
06.24 02:54 l 조회 14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