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거기에 부모님의 재력이 뒷받침 되면 더더욱.,
부모님이 나이 들어갈수록 아낌없이 지원하심..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공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킨한데 난 언니있는애들이 넘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력 쪽은 없지만 사랑받은 만큼 간섭이 심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동이 좋긴함ㅋㅋ 형제있는 애들 대비 구김이나 시기질투같은게 없어 대신 경쟁 안해봐서 눈치는 좀 없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던 외동딸 어리둥절ㅠㅠ 나이드니까 형제 있는게 제일 부러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허니콤보 26000원이나 함?4
06.22 20:40 l 조회 28
태움에 이렇게 대응하면 안짤려???………..(타커뮤글잇듬)4
06.22 20:40 l 조회 41
누구보다 자유를 외치면서 전쟁을 왜이리 좋아함?5
06.22 20:40 l 조회 28
아 유플러스 왜 이래
06.22 20:40 l 조회 9
170이나 200대 하닉 산사람들아 언제팔거야?3
06.22 20:40 l 조회 64
동생 가끔 나 취준생이라고 긁는데
06.22 20:39 l 조회 18
장마면 비 좀 많이 왔으면2
06.22 20:39 l 조회 21
전쟁 일으킬려고 했던건 윤석열이고요1
06.22 20:39 l 조회 22
오늘 진짜 최악이다
06.22 20:39 l 조회 28
3개월차 업무 너무 안맞는거같은데 쌩퇴사 어때4
06.22 20:39 l 조회 41
회사 1년 다니면 퇴사하고싶음8
06.22 20:39 l 조회 267
통일되면 먼저 해보고 싶은것
06.22 20:38 l 조회 17
카페 알바 하는 익들4
06.22 20:38 l 조회 19
갑자기 소나기 내려서2
06.22 20:38 l 조회 43
나 서른둘인데5
06.22 20:38 l 조회 123
허브로지스틱스? 여기 악명높아?
06.22 20:37 l 조회 10
식단중인데 먹태에 무알콜맥주 어때???2
06.22 20:37 l 조회 9
테무 옷 좀 비싸진거같다잉
06.22 20:37 l 조회 8
닭가슴살 찢어넣으면 맛있을 라면 추천해줘7
06.22 20:37 l 조회 17
나는 취준하고 있는데 옆에 혈육2
06.22 20:36 l 조회 26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