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라탕이 너~~~~무 궁금한데 용기가 나지않아서 그동안 못 먹었거든? 그런데 요즘 강아지 산책 시키는길에 마라탕집이 있는거야 그래서 한번 도전해볼려고했는데 선택을 해야할게 너무 많은거야 혹시 어떻게 주문을 해야 마라탕 초면인 내가 잘 먹을수 있을까? 마라탕 즐겨먹는 사람들 추천부탁해
대표 사진
익인1
샤브샤브는 먹어봤지? 샤브샤브에서 뭐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경채랑 고기랑 숙주랑 배추!! 엄청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그대로 넣으면 돼! 목이는 호불호 갈리니까 궁금하면 1개만 넣어보고 넣을 때 물기 쫙 빼는거 잊지마!
마라탕 처음이면 1~2단계 초보 맛으로 하고 엄청 두꺼워보이는 말랑한 곤약같이 생긴거 한두줄 넣으면 돼 그게 분모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흰목이버섯 열번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번?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푸주 청경채 흰목이버섯 팽이버섯 난 이거 꼭 넣음 면은 너가 좋아하는걸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주가 뭔지 검색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하는 재료만 쏙쏙 골라서 먹으면 돼 그게 최고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완전 내 입맛에 맞추는거구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청경채 숙주 팽이버섯 건두부+좋아하는 면류 ㄱㄱ 그리고 마라탕집 지나치면서 냄새안좋으면 그집 절대 처음으로 경험하지마 딱 지나쳤을때 너가 느끼기에 맛있는냄새나면 들어가 마라탕집마다 마라냄새가 달라서 이상한걸로 첫경험하면 담에 또 못먹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산책길에 있는 마라탕집 냄새가 나쁘지않았어!! 그런데 혹시 국물은 어느정도로 해야지 초보가 먹기괜찮아? 참고로 엽떡 초보맛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하는 샤브샤브재료에 면,두부종류만 선택해도 ㄱㅊ!
푸주 건두부 두부피 동두부 << 얘네만 한번 검색해ㅁ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보니 푸주 넣고싶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고기도 넣어주라.....난 양고기 넣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소고기는 꼭 넣을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아하는 재료만 담아도 되긴 하는데 야채 종류는 좀 넉넉하게 담는 거 추천 ㅠ 안 그러면 좀 물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듣는 음식이네 검색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숙주많이,청경채많이,알배추많이,고구마떡,치즈떡,양고기 500g(내취향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갠적으로 두부랑 떡종류는 배가 너무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조금만 넣어볼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진면 추천! 당면 종류인데 쫀득쫀득 맛있어 분모자 많이먹던데 분모자는 맛없더라! 근데 이건 뉴진면 푹 익혀주는 집 가야 맛있긴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은 뉴진면 메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고기추가 할 거면 양고기보단 소고기 추천해 사바사긴 한데 난 양고기 누린내나서 못 먹겠오 소고기가 더 부드럽고 냄새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양고기를 잘 못먹어서 소고기 넣을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맵기는 가게마다 달라서 사장님한테 함 물어바 내가 가는 곳은 2단계 신라면 정도라고 하는데 2단계 먹으면 딱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고마워 신라면 정도면 나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팽이버섯 건두부 꼭 넣고 매울거같으면 고기넣으면 중화돼 야채만 넣으면 더 맵고 떡종류좋아하면 납작당면이나,, 분모자 굿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납작당면 분모자 다 좋아하는데 납작당면으로 멉어볼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두들 고마워 추천해준거 조합해서 맛있게 먹어볼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꽃모양 분모자, 비엔나소시지, 감자슬라이스, 메추리알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라탕 종류가 엄청 많구나 꽃모양 분모자는 처음들었어^^ 한번 찾아볼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5:32 l 조회 1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5
친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베프인 관계도 있는 것 같던데
5:29 l 조회 6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21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18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7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33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33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86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16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5
5:15 l 조회 50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2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20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45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4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55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9
5:04 l 조회 95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13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14
5:00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