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닌지 1년 반됐는데 저정도밖에 못 모으는 게 현타온다 솔로였음 더 잘 모았을텐데
데이트비+꾸밈비+시술비 등등.. 돈 엄청 나갓네 현타온다
나랑 같운 상황인데도 돈 잘 모으는 익인이들도 있을 거 아니까 혹여나 오지랖 ㄴㄴ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회사 다닌지 1년 반됐는데 저정도밖에 못 모으는 게 현타온다 솔로였음 더 잘 모았을텐데 데이트비+꾸밈비+시술비 등등.. 돈 엄청 나갓네 현타온다 나랑 같운 상황인데도 돈 잘 모으는 익인이들도 있을 거 아니까 혹여나 오지랖 ㄴ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