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 대기업
3400 공기업
지금 알바 1500…
이거 맞음..? 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이직하고 연봉상승하고 한다는데
그냥 어디서부터 꼬인건지 죽고싶다
정말 열심히 살았는데 꿈만 쫓다보니 이지경이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4000 대기업 3400 공기업 지금 알바 1500… 이거 맞음..? 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이직하고 연봉상승하고 한다는데 그냥 어디서부터 꼬인건지 죽고싶다 정말 열심히 살았는데 꿈만 쫓다보니 이지경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