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T1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요즘 다 문닫아..... 너무 마음이 안좋음...ㅜㅠ 
대표 사진
익인1
프랜차이즈 말고 개인.카페에서만 먹을수 있는 메뉴 맛있는거 뭐ㅜ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뜨거운 라떼나 플랫화이트 먹어!!! 보통 개인카페가면 주인님? 이 직접 하시는경우가 많은데 나는 커피맛은 딘짜 우유스팀 얼마나 잘치는가랑 원두블랜딩이 내 취향인가를 보거든 ㅎㅎ 두개가 잘 맞아떨어지면 진짜 맛있는커피 먹을수있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즐겨찾기 해놓은 카페들 갈라고 보면 닫은 곳 많더라…넘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잘 다니던곳들도 다 문닫아서...ㅜ 진짜 요즘 프차아니면 다 장사 접는추세인거같음 ㅠㅠ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인정… 난 빵투어 다니는데 좋아했던 가게들 한달 뒤에 문닫고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찾아보면 이미 다 폐업한곳ㅠㅠ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1
99년생이고 오늘 처음 가다실 9맞았는데 2번만 맞아도 돼?
15:32 l 조회 2
오늘 주가 하락 원인 애플에 분노하는거 ㅋㅋㅋㅋ 아 개웃김
15:31 l 조회 2
알바 2주에 한두번씩 지각하는데 찍혔을까ㅠ
15:31 l 조회 2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1
15:31 l 조회 14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2
15:31 l 조회 9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3
15:30 l 조회 14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2
15:30 l 조회 9
퍼티
15:30 l 조회 4
사회복지 실습 1
15:30 l 조회 5
내가 좀 사오정짓 하긴 했는데 컨셉이냐고 진지하게 묻는 앤 뭐지..
15:30 l 조회 5
최종합격해서 입사 의향 있나고 전화왔는데 5
15:29 l 조회 28
나 동남아 극혐하는데 ㅋㅋ 포르투갈 보다는 쿠룸이 훨 낫네
15:29 l 조회 7
살쪗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15:29 l 조회 11
아 늑대인간 성중독자와 치료자는 왜 유튭 풀버전 없음
15:29 l 조회 5
왜 남자들은 군대 처우 개선해준다하면 다 반대함?
15:29 l 조회 9
이브로쉐 올영 오특 떴당 살 사람 ㄱㄱ
15:28 l 조회 6
월 500에 55살려면9
15:28 l 조회 15
여잔데 전과해서 5학년? 한다는데2
15:28 l 조회 15
입맛없을때나 평소에 집에서 뭐 먹어??5
15:2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