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이성애자인데 난 개말라인간이라 가슴없음.. 그래서 좀 글래머러스한 사람보면 그냥 좀.. 너무 이쁘고 거기다가 얼굴까지 이쁘몀 눈을 못떼겠음 왜이럴까 나란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가졌으몀 좋았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도 인간이니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에.. 뭐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가슴 좋아해서 집에서 가끔 혼자 조물락 거림 말랑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 있나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여자지만 가슴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란거 자체가 너무 미적으로 예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데 생각해보면 내가 모유수유로 자란 아기 출신이라 그 포근함을 알기에 그런거 같기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모유수유도 안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씻을 때 가슴에 비누칠하면서 슥슥하고 말랑말랑해서 만질 떄 기분 좋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한번도 그래본적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말랑항 가슴 갖고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말랑한거…ㅠ 그런 이유로 난 가슴수술할 생각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남한테 말 못하지만 이쁘고 글래머한 분들 보면 눈이가….. 부러워서 일까 아님 여자도 시각적인거에 끌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반 아닐까? 난 부러운곳도 부러운건데 걍 아름다워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눈이 자꾸 가슴으로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못가진것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친구한테 그 말하니까 여름에 가슴사이에 땀차서 땀냄새만 날걸 그러더라.. 난 가슴사이에 땀차본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프로 이성애잔데 글래머가 가슴강조하면 시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 옷취향도 그렇지만 체형특성상 파인게 더 잘어울려서 더 탐나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나도..나도..
진짜 나 인데도 평평하고
골자체가 없어서
가슴큰사람들보면 부럽고 눈이가고
어떤느낌일까 궁금하기도 하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익들 나 162/51에서 83kg까지 쪘는데
똑같이 절벽이더라...
내가 날씬한데 정말 절벽이다 싶은익있잖아?
쪄도 똑같다..^^
살찌면 가슴엄청커진다는 사람들있잖아
그건 걍 애초에 큰가슴들인거임...ㅣ😭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 가슴도 살이지만 유선조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여기 인티엔 모르는사람많더라...
뚱뚱하고 가슴크면
그게 무조건 뚱뚱해서 큰줄알아...
그런사람들은 빼도 크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예외도 있어 내 친구는 70에서 50까지 뺐는데 거의 f에서 b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진짜 소수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는 큰가슴 싫다는 남자들 다 거짓말하는 거 이제 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랑말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임....... 인스타에 가슴큰 여자 뜨면 눌러봄... 그래서 피드 친구한테 못보여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 아놔.. 나도 근데 약간 대놓고 가슴은 싫어.. 은근 안내놨는데도 글래머한데 이쁜 사람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대놓고도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그래 포근할것같고...말랑할것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피부 하얗고 가슴크면 뭔가 야해보이고 되게 .. 하여튼 그럼 나 변태 맞아 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내가 가슴이 없어서 길가다가 가슴큰 여자 있으면 눈돌아감 개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솔직히 큰편인데도 다른 사람 가슴보면 자꾸 눈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가슴 없는 편도 아닌데 말랑하지 않고 단단한 편이라 그런가 그 좀 노출있는 옷 입거나 크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윗가슴 찰랑이는 분들 보면 나도 모르게 눈이 감.. 만져보고 싶고 그래.. 말랑한 가슴 촉감이 너무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가슴도 가슴인데 여자들 중에서 진짜 곡선 확 드러나는거... 그런거 너무 예뻐보임...
여자 몸이 예쁘다는게 진짜 뭔말인지 알것같고 ㅠㅠㅜㅜ 거울에서는 못 보는 라인이라 그런가ㅋㅋㅋㅋ ㅠ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 환장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몸선 예쁜 사람 보면 나도 호오 함ㅋㅋㅋㅋ곡선 라인이 너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골반라인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가슴이 최고임 너무좋아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구경하고 싶어함.. 오히려 같은 성별이라 더 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자지만 여자몸이 진짜 예쁘다 느낌 야ㅎ동 볼때도 가슴 적당히 큰 언니들 위주로 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적으로 28살까지 취업안한사람많어?..
8:19 l 조회 1
갤럭시 케이패스 쓰는 익들 태그리스결제 ㄹㅇ왜안해 너네
8:18 l 조회 1
왕 날씨좋다
8:18 l 조회 1
40 프사 골라줘 4
8:17 l 조회 25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16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
8:15 l 조회 38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4
8:14 l 조회 40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3
8:14 l 조회 19
마약 전과 때문에 결혼이 깨졌어…6
8:14 l 조회 99
신입 ㅜ
8:13 l 조회 17
오르긴하네
8:13 l 조회 60
아니 추우면 껴입으면 더ㅣ는거 아냐?
8:12 l 조회 12
지퍼없는 패딩을 뭐라하지?1
8:12 l 조회 16
찐사랑도 허상인거같아 어느정도 마인드컨트롤 가능한듯1
8:11 l 조회 21
삼전 떨어져서 좋다고 샀는데1
8:11 l 조회 132
이북리더기 있는 익들 있어?6
8:11 l 조회 18
고시생 꿈에서 시험 보고 깼는데 기분 너무 안 좋다 ㅋㅋㅋ
8:11 l 조회 3
9~10시까지는 주식 보지 마삼
8:11 l 조회 129
양전 ㅋㅋ
8:09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