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배달말고 홀에 먹으러왔는디 야채 많이 먹고 싶어서 야채 많이 담았더니 2만 8천원 나옴..........소고기랑 유부꼬치 2개빼도 2만 2천,,적당한가..?ㅋㅋㅋㅋㅋㅋ감이 안잡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