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끊고 막 과동기들에게 이상한 거 보내고 sns에서 저격하고 고등학교 중학교 아는 애들도 저격하고 그러다가 작년부터 약 다시 먹는데 지금 sns 다 탈퇴하고 카톡하던 남은 애들한테 또 실수해서 연락 끊기고 그랬다? 근데 넘 민망하고 후회되고 그래….다들 보고싶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약 끊고 막 과동기들에게 이상한 거 보내고 sns에서 저격하고 고등학교 중학교 아는 애들도 저격하고 그러다가 작년부터 약 다시 먹는데 지금 sns 다 탈퇴하고 카톡하던 남은 애들한테 또 실수해서 연락 끊기고 그랬다? 근데 넘 민망하고 후회되고 그래….다들 보고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