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내일 아침 6시에 입주청소 업체 예약이거든?
비번 알려달라고 해서 부동산에 연락했지 그러니까 세입자한테 물어보고 알려주겠다고 하길래 오케이 함
근데 나중에 부동산한테 전화왔는데 하는 말이
비번 못 알려준다고 헀다는뎈ㅋㅋㅋ 이게 맞음?
그 사람 오늘 나가는 날인데 왜 못알려 주겠다는거지
내일 알려준다는데.. 아침 6시에 청소업체 가야 하는데 뭔 소리야 진짜 이전부터 노답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노답인 사람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집주인한테 연락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동산이 위임해서 하는거라서 집주인 번호도 모름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부동산한테 따져야지 미친거아님?.. 지가 뭔데 안알려줌 그걸 고대로 쓰니한테 알려중것도 이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동산 전화 와서 하는 말이 세입자가 방 다 빼기전까지 못알랴주겠다내일 알려준다는데 괜찮냐? 나도 세입자가 안 알려주면 방법이 없다 이런 말만 함..
아니 부동산 지들이 해결해야지 나한테 저래 말하면 어쩌라고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 나가고 나서 알려주겠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저번에도 지가 비번 알려줄테니 방 보라고 해서 반차까지 쓰고 갔더니 갑자기 말 바꾸더니 못보여준다고 했던 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그집왜 했어 나같음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들어서 계약 했지!
전 세입자 짜증난다고 이 집 싫어
계약 안함 이건 별개라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뭔 개뚱딴지같은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나가기전에 비밀번호를 0000같은거로 바꿔달라하면안돼? 그러고 입주청소업체에됴 0000이라고 알려주면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 세입자가 안 바꾸고 나가면 큰일 나는거니까..
바꿨는지 확인 하는 방법도 없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사람이 집주인한테 보증금을 돌려받기 전인거 아냐? 원래 보증금 돌려받기 전에는 비번 알려주면 안되고 안에 자기 물건 놔둬야 한다고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그럴 수 있겠네
진쯔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주인한테 돈 못받아서 그런거아녀? 원래 보증금 받기전엔 안알려줘 나가더라도 돈 안들어오면 내가 점유해야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증금 못받은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증금 받기 전까지는 집 비번 안 알려주고, 물건도 안치우는 게 맞긴 한데 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이사 나가는거면 늦어도 오후 6시에는 빈방일거 아님? 이사 나갔으면 오후 6-7시에는 문자로 비번 알려달라고 해. 아니면 보증금을 못 받아서 버티는 걸수도 있음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늘 나가는 거면 나가고 나서 알려줘도 되지 않나? 조금 걱정은 되겠지만 늦게라도 문자나 뭐로 알려줘서 입주청소하는 업체에 또 전달하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증금 받기전에는 비번알려주면 안되기는 해... 비번알려주거나 열쇠 넘기면 그 집에대한 권리를 넘긴거로 봐서 보증금 못받은 상황이면 매우 곤란해질수도 있어서 어쩔 수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나가는거면 오늘 나가고 바로 비번 알려달라해 내일은 너무 늦는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
7:55 l 조회 1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1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7:54 l 조회 11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7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5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4
7:53 l 조회 16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5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4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1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8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4
7:52 l 조회 22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3
7:52 l 조회 20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9
직장다니면서 쌍수8
7:51 l 조회 13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8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36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13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30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6
7:4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