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방금 면접 보고 왔는데

나보고 자기소개 해보라하니까 급 미친듯이 긴장되서 말도 제대로 안나오더라..

하 분명 탈락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될놈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단답 개쩔음 ㅋㅋㅋㅋㅋ 에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56 12:1436252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91 11:5034508 2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54 10:2556014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17:3513956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2826 17:3618334 0
근데 주식 관련해서 훈계하듯 말하는건6
7:40 l 조회 109
ㄹㅇ하닉 글 무한반복이네4
7:39 l 조회 410
익들아 엽떡 원래 초보맛 먹어도 담날 배아파???
7:39 l 조회 10
돈없어서 반도체 주식은 못 샀고 3
7:39 l 조회 165
아 왜 난 우주를 했을까4
7:36 l 조회 115
우와 근로장려금 짱많이준다2
7:36 l 조회 117
친구한테 이 정도면 컨설팅 비용 받아야함2
7:36 l 조회 42
흠.... 반도체 붐 최소한 7-8월까진 가겠네20
7:35 l 조회 711
살쪄서 옷핏 구리다1
7:35 l 조회 11
아직도 ㅋㅋ 목요일 ㅋㅋㅋㅋ1
7:35 l 조회 7
출근이 너무 하기 싫어서 눈물날것같아1
7:34 l 조회 58
첫 회사 1달만에 그만두고 지금 두번째 회사 다니는데2
7:33 l 조회 25
반차 왜 쓰는건지 물었을때 집에서 쉬려한다말하면
7:33 l 조회 20
간호조무사 실습지 한방병원에서 한의원으로 옮길바에는2
7:33 l 조회 11
지하철 옆자리 가방 안에 러브버그 들어갔어...2
7:32 l 조회 88
쏠탑투 커뮤니티에 에이스탑투 들어가라는 말이 많던데1
7:32 l 조회 106
요즘 20대보면 부러운거
7:31 l 조회 89
삼전 지금 드가도돼?6
7:30 l 조회 988
사무 계약직 친구가 날 계속 깔보길래 걍 나도 유치하게 싸움3
7:29 l 조회 35
어제 있는 주식 다 팔고 닉스 샀는데4
7:29 l 조회 1561


처음이전2062072082092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