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재수술이 더 비싼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리비싸도 그건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태 안좋나봄 이래서,, 매몰이 나음 재수술도 쉽거든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맞아요 당했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무슨 코수술하는비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두줄따기 최대 550에서 할인 440까지 상담 받앗는데 650이면 트임이나 다른 거도 추가된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매교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줄따기 했어?? 만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흉이 심하긴 해ㅋㅋㅋ 난 좀 많이 망했었는데 나아지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인티 병원 공개되면 얼마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쌍커풀+앞트임해서 (두줄따기) 할인 다 빋고 380에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수를 절개로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 별로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줄따기 만족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드라마틱하게 변하진 않음
왜 하는거야? 라인이 너무 두꺼워? 아니면 그냥 눈 커지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라인이 두꺼워!!!!!
왼쪽이.....오른쪽은 그냥 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라인 두꺼워서 재수술한건데 두꺼운 쪽은 여전히 두꺼움
병원에서 한쪽만 하게해줘…? 할거면 두쪽 다하라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마자 둘다 하라고 해ㅠㅠ
근데 오른쪽은 더 건들면 안될 것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거 의사쌤이 하란대로 해
진짜 잘못하면 양쪽 눈 따로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근데 나는 피부 여분이 없어서 병원들이 거부해ㅋㅋㅋㅋ
그러다 드디어 해준다는 병원이 650달라고 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좀 티나도 쓰니가 만족하면 더 이상하지마 정 그러면 재수술했던 병원가서 물어봐
아마 두번째 했던 가격에서 절반 정도 내고 해줄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두줄따기까지 했는데 왜지?
과하게 하면 망해서 그런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모르겠어 오히려 더 두꺼워진거 같긴해
애초에 눈 살 많음+ 돌출눈이라 한계가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많이하면 눈이랑 눈커플? 살 괜찮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괜찮은데 다음 수술이 진짜 어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을 없애야해서???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보다도 라인이 두꺼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헙 첫번째 두번째는 각 얼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0만원대
300만원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발품 많이 팔아봐// 재재수술이어서 그런지 너무 비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태마다 다르긴한데 비쌀수밖에 없긴해... 나 일하는 병원은 더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하는 사람들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 여분 없는 사람은 무조건 두줄따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 원장님마다 수술하시는 방법이 달라서 수술받을 원장님한테 상담하는게 젤 정확행 방법에 무조건이라는건 없어셔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재수술이라 많이 비싼듯? 이해가 안가는 금액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얇게 하려고 하는거야?? 난 더 두껍게 하고싶은데 ㅠㅠ 재수술해본사람 있나? 너 두껍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번째 했을때도 다시 얇게 돌아온거야?? 그래서 다시 하는 거야? 나도 다시 해야하는데 너무 걱정이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인 높이는건 진짜 쉬워 너무 얇으면 안예쁘니까 사진 잘 가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는
왜 3번째로 하는거야?? 2번째 했을때 머가 마음에
안들엇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왼쪽이 소세지야...
누가 한쪽만이라도 해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 쌍꺼풀이 짝짝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수술이라 거의 가격 두배긴 한데 .. 넘 비싸긴 하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재말고 재수술한지는 얼마됐는데? 한곳에서 하면 할인해주거나 한번 다시해주던데.. 만약에 유착이 심하면 비쌀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수술 한 곳에서도 해주나...
두번째 수술 한 곳은 의사님이 지방으로 가심ㅠㅠㅠㅠㅠ
두번째 수술 한지 6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둘다 좀 됐구나.. 병원은 몇군데 본거야? 쓰니가 본문에 말한곳이 최저가야? 나는 몇군데 돌았는데 유명하데서 갔는데 비싼데 악담식으로 상담도 대충해주는곳 말고 다른데서했는데 거의 200정도 더 저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다른 곳들은 다 못해준다고 했고 해도 추천해도 두줄따기??ㅠ

겨우 찾은 곳이 650이고 다른 성형외과 하나 더 찾았는데 의료사고가 났네... 근데 재수술로 유명해서 고민중 쌍수 의료사고는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진짜 비싸다.... 나 이번에 한쪽만 재수술하는데 매몰로 60 주고 하기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두껍게 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아니 한쪽만 쌍수 풀린지 몇 년 됐는데 그냥 살까하다가 짝눈 너무 신경쓰이고 내 스스로도 좀 불편한 거 같아서 하기로 했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병원에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다른 병원이고 첫수술이랑 지역도 아예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재수술이 더 비싸 ㅠ 나 그래서 재수술안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홀 나 첫수술 매몰 54에 했는데 10배가 넘네 넘 ㅣㅂ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쌍수 비용 많이올랐구나...3쌍수라고 해도 너무비싸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병원마다 달라
100만원대도 많아
10만원대도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하 거기가 유독 비싼거였구나 나도 재수했는데 재수 100만원좀 덜되게 주고 했던기억이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10년전에 찝어서 라인이 거의 없어져서 다시해야하는데... 그정도나 들어?? 너무 비싼데?? 어디 서울 유명한 그런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인 높이는건 그렇게까지 안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오 다행이다.. 풀린거같기더 해서 좀 걱정이야 가끔 두줄되기도 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낮추는거라 비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낮추는 것고 있구나...첨 알앗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추는 것도 쉬운 케이스 많은데 나는 진짜 어려운 케이스라 우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왤케비싸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엄청 유명한 병우ㅜㄴ도 그정도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조금이라도 젊을때 같이 여행 다녀와야 하는 거 같음
9:06 l 조회 1
클라이밍 살 잘 빠지나…?
9:06 l 조회 1
여기 간호사님들 있나요?
9:05 l 조회 1
내 주식 아까운것좀 봐
9:05 l 조회 1
엇그제 수요일에 주식 제일 떨어질꺼란 익인이 고마워
9:05 l 조회 1
앗싸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9:04 l 조회 1
구매팀 가려면 자격증 뭐 있어야 좋아?
9:04 l 조회 3
새로 산 바지 홀애비 냄새남 1
9:04 l 조회 6
총알이 별로 없어서 많이 못 산게 안타깝다.. 그래서 소확행인걸까..
9:04 l 조회 18
헬스랑 필테 말고 운동 추천 좀ㅜㅜ2
9:04 l 조회 9
현2030 세대가 부자되기 제일 쉬운듯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6
9:04 l 조회 25
후면카메라에서 더 말라보일 수도 있어?
9:03 l 조회 3
삼전 개잡주 맞네5
9:02 l 조회 55
동성애자 커플들은 진짜 여행 많이 다니네1
9:01 l 조회 33
스탠리 1.18 화이트 32000원
9:01 l 조회 10
주식 엄마는 잘 됐고 아빠는 망했어서
9:01 l 조회 24
하닉 있는 애들 삼성전자도 있음?4
9:01 l 조회 46
광통신붐은 온다
9:01 l 조회 11
익들도 배란기에 부음??1
9:00 l 조회 12
와 하닉
9:0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