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30분이라도!! 인터벌로 땀 뻘뻘나게 2주만 딱해봐
처음 2주는 개힘들고 이런거 왜하지 싶다가 딱 2주 지나니까 운동끝나면 상쾌하고 도파민 도는 기분😎 살도 잘빠진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인터벌러닝 조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주변에 런닝시작한애들 다 반쪽이됐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춤추는거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춤추는것두 최고지 안지루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천계 150층도 좋아~~~ 다리 얇아지는 게 실시간으로 보여서 못끈ㄹ어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계 150층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런데이라도 할까....... 너무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뭐든 그냥 조금부터 시작 고고
나 직장다니면서 맨날 우울했는데 운동 시작하고는 활기차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 얼마나 빠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0시작해서 지금 총 8키로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격일로 최종적으로 50분까지 뛸 수 있는 경지에 다다르는 게 목표. 같이 힘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기울기 높여서 걷는 기구도 유산소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이지 기울기만 올려도 땀 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발목 약해서 슬픔...전에 일주일 뛰고 발목 제대로 나가서 한달 운동 쉬고나서 그냥 빠른걸음정도만으로 만족하는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사이클은 괜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이클도 10분 이상은 무릎아파서 아래익처럼 경사도 올려서 걷고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이마운틴 추천해!! 그냥 경사도만 조금 높여서 천천히 뛰는 거!
나도 발목 약하고 평발에 이거저거 문제 많아서 인터벌은 너무 힘든데ㅠㅠ 경사도만 좀 높이고 천천히 걸으니까 땀도 나고 좋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헬스장에 마이마운틴이 없어서 그냥 런닝머신으로 경사도 좀 올려서 걷고깄옹!!이것도 힘들긴하더라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 아쉽다!! ㅠㅠ 러닝머신도 좋지만 난 경사도가 좀 높아야 운동하는 맛이 나더라구 ㅋㅋㅋ ㅠㅠ
첨엔 완전 쉽게 봤었는데 땀도 줄줄 나고 만만치 않더라... 발목 약한 동지로써 운동 힘내자ㅠㅠ 화이팅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식단도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 간략하게 점심은 그냥 일반식 아무거나 먹고 간단중이야 16: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혹시 몇분 뛰고 몇분 걷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분/1분으로 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난 그 반대로 1분 뛰고 3분 걸어야겠다.. 총 몇분정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엇 잘못봤어 걷기/뛰기인줄
처음 한달은 30-40분 하다가 지금은 한시간넘게도 가능해져서 최소 한시간정두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으로 막 엄청 배고프고 힘없을때하면 너무 힘들고 밥먹고 한 두세시간 후에 하면 딱 힘도좋고 할만한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밖에서 런닝해 아님 런닝머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런닝머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하다보면 갑자기 신나!!@ 이런 순간이 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ㅋㅋㅋㅋ 끝나고도 뭔가 뽕이(?) 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ㅎㅎ 근데 뛰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 진짜 대단함..... 난 너무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전거 수영도 괜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0분씩만 2주 매일매일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처음 한달정도는 30분 이젠 한시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런닝 조아해서 재밋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작에 시작할걸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휴휴 밖에서 걷는것만으로 괜찮으까 안하는것보다 낫겠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이지 첨부터 무리하면 반감만 생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매일 공복에 7키로 뛰는데 전혀 안힘들어 왜일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원래 체력이 좋았나보다 ..
운동강도를 더높여야되려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녁은 어떻게 먹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녁을 거의 안먹는편이긴해 저녁 먹으면 속이 안좋아가지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체지방보다 수분+근육이 빠질위험이 더 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헉 글쿤.. 근데 내가 위가 안좋아서 그런거라 억지로 안먹는건 아냐ㅠ 운동도 건강 이슈로 시작한거여서ㅠ 근력운동도 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싫은 사람은 죽어도 싫더라 진짜 눈딱감고 2주했는데 못하곘어 너무 귀찮아 그냥 운동해야하는데란 생각으로 스트레스만 더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스트레스가 더 심하면 안하는게 낫다고생각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식단도 다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계란이랑 두부 우유
점심 일반식 진짜 아무거나 많이는 말고
저녁 스킵 (소화이슈)
16:8 하고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왕 신발은 뭐 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
7:26 l 조회 4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5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
7:26 l 조회 3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2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
7:23 l 조회 12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0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4
7:23 l 조회 10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1
7:22 l 조회 41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
7:21 l 조회 15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65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5
7:19 l 조회 40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9
궁금한게 투표소에 출력기가 있을 순 없었을까?
7:19 l 조회 8
와 미친 인프제 원래 이러냐 개소름돋음 어제6
7:18 l 조회 97
일주일동안 이력서 12개 넣었는데 연락하나 안오네
7:18 l 조회 6
주말에 지인 불러서 잔치하려했는데 시간이 안됨
7:18 l 조회 17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모르냐…3
7:17 l 조회 29
은하 휘수도 작가야???
7:17 l 조회 6
여행 가고싶다….ㅠ 2
7:15 l 조회 16
4개월다니고 이직하는 사람보면 욕나와?8
7:14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