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보다 일이 우선인 사람 너무 별로다 ㅋㅋ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일이 우선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정표현 안 하고 저녁 8시면 곯아떨어지는게 연애인가
초반엔 안 이랬으니까 서운한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초반에 지금 모습처럼 이랬으면 좋겠어?
사람이 변해가는건 당연한데 애정표현 안하는건좀 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에 이런 모습이었으면 연애시작을 안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일이 우선이 아닌데....? 난 또 일한다고 잘 안만나서 그러는줄 그냥 그 사람이 피곤하다는 핑계로 너한테 소홀해진거임 저정도면 연애할 상황이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소홀해진 거 같아 그래서 시간 갖자는 식으로 얘기하고 연락하지 말자했더니 왜 < 라고 하나만 와서 읽씹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헤어져.....너가 왜 그러는지 알아볼 생각도 안하네 자기만 피곤하고 힘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나는 왜그러냐고 물어볼 줄 알았는데 그런거 1도 신경 안 쓰는 거 보고
마음 정리하려고 마음 먹었어 진짜 나도 직장인인데 참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에 이런거로 얘기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기 여러번 했어 그럴 때마다 노력하겠다고 미안하다고 해놓고 달라지는 건 없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그만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더 먼저 카톡 안 오면 그만하자고 얘기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나 일이 우선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서도 일얘기, 전화로도 카톡으로도 일얘기 나에대핸 안 궁금한가봐
만나서도 팀장님이랑 통화하러 나가고 밥먹을 때도 통화오면 받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귄지 오래됐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개월! 근데 5개월만에 사람이 변해버리니까 당황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헤어질 생각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응ㅎ 아직도 아무연락 없어
오늘 안으로 카톡 더 안 오면 이별통보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내 애인은 나한테 일 얘기 진짜 안해서 내가 물어봐야되는데ㅡ 약간 워커홀릭인 나에 심취하신 분 아녀? 내가 만나는 애는 이런 나를 이해해야지 받아줘야지 라고 생각한다든지..
평생 일하고 결혼해야돼 버려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대기업이고 영업직이라 나르?가 굉장히 심해 자기 입으로도 자기는 능력도 좋고 차도있고 얼굴도 잘생겼단소리듣고 키도크고 자기애가 아주심해
내가 무조건적으로 이해해야된다고 ㅅ생각하나봐
만나면서 얘랑은 결혼 못하겠다 라고 생각 들었는데 진짜 버려야지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무쌍치고 큰 눈이라서 쌍수하고 싶을때마다 다들 말린다ㅋㅋㅋ40 51
06.27 13:32 l 조회 767
나 원래 겨울좋아하는데 올해같은 여름이면2
06.27 13:31 l 조회 30
기차에서 아ㅏㅏㅏ주 간단히 먹을만한거 추천 좀 ㅠㅠ6
06.27 13:31 l 조회 22
퇴사했고.. 모아둔 돈 이천마넌 있음8
06.27 13:30 l 조회 148
신입익 질문...상사 한명은 빠르게 하는게 중요하다하고 다른한명은 꼼꼼한게 중요하다하면 어케해???17
06.27 13:30 l 조회 71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06.27 13:30 l 조회 10
엄마 먹는게 추잡스러우면 어쩌지 ㅠ4
06.27 13:30 l 조회 56
주식으로 70벌라다 지금 -100찍고있음20
06.27 13:30 l 조회 109
서울 익들아 약속시간보다 빨리 나와서 시간이 한두시간정도 남을때 익들은 어떻게 해?4
06.27 13:30 l 조회 30
스토리 올린지 3분만에 보면 ㄹㅇ 폰만 하고 사는거임?11
06.27 13:29 l 조회 479
매일 같은 가격을 결제하는데 가격이 올랐냐고
06.27 13:29 l 조회 12
유튜버 나도님 너무 사랑스럽다
06.27 13:29 l 조회 30
인티 보면 본인이 그 정도 아니라는 걸 인정 못하는 사람 많은듯5
06.27 13:29 l 조회 52
강아지들 자기 나름 최애 있는거 귀엽지 않음?? ㅋㅋㅋㅋㅋ2
06.27 13:29 l 조회 27
ㅈㅂ 아아는 어디가 더 맛나? 우지 vs 텐퍼센트
06.27 13:29 l 조회 13
평생교육원 과락은 어떻게 뜨는거야?3
06.27 13:29 l 조회 9
아침부터 헬스하고
06.27 13:28 l 조회 17
너넨 이런 20살 차이나는 남자 사귈 수 있음? 6
06.27 13:28 l 조회 52
한기적 열배당2
06.27 13:28 l 조회 9
여름철 빨래 냄새 잡는 건조기 시트 추천해주랑
06.27 13:28 l 조회 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