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지금 자격증 결과나오는거 기다리면서 시간이 남는데

그시간동안 신청해서 되기만 하면 다녀볼까하거든

내가 가려는쪽과는 무관이지만 사람일이 또 어디에 흥미가 생기고 도움이 될지 모르니까 해볼까하는건데

해보는거 추천해?

대표 사진
익인1
나쁘지 않지 뭐라도 하는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격증이 나와야 원하는 직무에서 일 할수 있는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회계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몇개월 찍먹으로 알바하는 셈 치고 할만은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주말알바하는데 평일근무라서 괜찮을거 같아서!
어디 회사에서 일해본적 없으니까 그 분위기도 느끼면서 배워보고 싶구
익인도 해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나는 공고 뜨는 시기가 정해져있어서 그거 기다리면서 일경험이나 청년인턴 제도 많이 해봤어 ㅎㅎ..
회사 분위기 익히고 약간의 사회생활 찍먹에는 좋을거 같오 국가 제도라 나이스하게 대해주시고 해서 불만이었던건 없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한번도전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몸무게 ㄹㅇ 빡치네……
06.21 12:20 l 조회 9
여캠 이미지가 나락간 이유가 뭘까...??25
06.21 12:20 l 조회 395
기차시간 10분전 역도착 ㄱㅊ?4
06.21 12:20 l 조회 7
남친 다좋은데 비율이별로야...ㅋㅋ쿠ㅠㅠ2
06.21 12:20 l 조회 61
이 신발 어때 살까 말까7
06.21 12:19 l 조회 137
초보 운전 카나발 몰기 어려워?6
06.21 12:19 l 조회 20
동기가 처음 볼 때 부터 날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한게 느껴짐..
06.21 12:19 l 조회 243
왜 접수마감 직전에 환자가 많이올까..2
06.21 12:19 l 조회 16
9월말에 수술하는데 그전까지 걍 알바하는게ㅜ낫뎄지1
06.21 12:18 l 조회 17
엄마랑 나트랑가는데 몇박며칠갈까?24
06.21 12:18 l 조회 175
와서 점심메뉴나 골라주고 가 1
06.21 12:18 l 조회 17
오늘 kbs 한국어 본 익들아1
06.21 12:17 l 조회 40
여수 4시간 걸리는데... 그만큼 여행으로 가볼만하 가치가있어???2
06.21 12:17 l 조회 9
토익스피킹 ih라도 받고싶은데 ㅜㅜㅜ 5
06.21 12:17 l 조회 32
여자는 몸매 좋아도 성희롱 엄청 당하는듯
06.21 12:16 l 조회 21
T력 개높은 사람은 역지사지로도 잘 안됨46
06.21 12:16 l 조회 435
사회성 없다는 기준이 뭐임? 걍 솔직한 거 아닌가 걍 지들 맘에 안 들어서 ㅈ같다 이거아님? 일만 잘하면 되는거잖음14
06.21 12:16 l 조회 106
사람 두명 태우면 한명 앞자리조수석에 태우는게 낫겠지?3
06.21 12:16 l 조회 18
공시 국영을 진짜 어카지...
06.21 12:16 l 조회 22
bl웹툰 주인공이 이상형임 7
06.21 12:16 l 조회 1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