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람 몸 다 똑같은 거 아니라서 같은 음식 같은 양 먹고 닽은 강도로 운동해도 다 잘 빠지는 거 아니랬음
병원 가서 검사받고 다이어트 물어보삼
제발~~
인터넷에선 고도비만이면 무조건 먹방하는 사람들처럼 먹고 안 움직이는 줄 아는 사람 댕많음
마르면 무조건 안 먹고 운동만 하는 줄 알고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람 몸 다 똑같은 거 아니라서 같은 음식 같은 양 먹고 닽은 강도로 운동해도 다 잘 빠지는 거 아니랬음 병원 가서 검사받고 다이어트 물어보삼 제발~~ 인터넷에선 고도비만이면 무조건 먹방하는 사람들처럼 먹고 안 움직이는 줄 아는 사람 댕많음 마르면 무조건 안 먹고 운동만 하는 줄 알고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