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쪼개기 개심하고....
근데 정규직마냥 바라는 건 겁나 많고...
시간 쪼개기 아니면 주6일 풀근무를 한명 뽑던가 하는듯ㅋㅋ... 돈을 어떻게든 조금 주려하거나vs 1명 고용해서 뽑아먹던가 둘 중 하나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시간 쪼개기 개심하고.... 근데 정규직마냥 바라는 건 겁나 많고... 시간 쪼개기 아니면 주6일 풀근무를 한명 뽑던가 하는듯ㅋㅋ... 돈을 어떻게든 조금 주려하거나vs 1명 고용해서 뽑아먹던가 둘 중 하나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