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엊그제 테슬라 숏으로만 570벌었거든..
근데 나는 엊그제 너무 예상보다 큰 한탕을 해버려서 
어제도 사려다가 그냥 관망했는데
친구가 TSLQ -10퍼일때 매수했다가 거의 -500맞아서 너무 안타까움…ㅠ
진짜 나는 운이 너무 좋았지만 요즘 경제 너무 에바야 
한동안은 계속 관망만 하게
다들 조심하시게…현금확보하구
대표 사진
익인1
야수의 심장이다 너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놓고 잤다가 4시 40분에 깼더니 야수가 되어있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드는 얼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쩌다보니 3000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기하다ㅠㅠㅋㅋㅋㅋ나 남친이랑 삼일전에 남친이 테슬라주식만 몇천만원잇는거 처음알고 대판싸웟는데....(결혼준비중임) 내남친은 팔앗나모르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운 이유는 뭐였어?? 나도 주식하는데 한다고만 이야기하구 얼마있는진 이야기 안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내성향이 주식하는사람과는 결혼하고싶지않앗음 ㅜㅜ...나처럼 안하는사람입장에선 이십프로내에서는 몰라도 뭐 거의 모은돈 대부분을 넣는다는건 너무 가치관차이라.... 장기적으로야 이득일수있겠지만 나는 돈없어도되니까 솔직한심정으로는 안하는사람...이길 바랬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나도 궁금함
지금은 잃은건데 장기적으로 봤을 땐 큰 손실 아닌거 같아서… 그리규 요즘은 진짜 일하고 예적금 넣는것만으로는 큰 돈 못 벌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결혼준비중인데 만약 자산의 대부분이 현금이 아니라 주식으로 (그것도 변동성심한) 있으면 나라도 싸우게 될거같아…자산의 어느정도를 테슬라에 넣었는지가 중요 포인트일듯.. 장기적으론 예금보다 이득일 수도 있긴해🥲 고민이 많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거의 홀짝 도박사이트임ㅋㅋ 이게 맞냐고 트윗하나에 지수12퍼 갭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도박됨.. ㄹㅇ 정치코인 그자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럼프가 추구하는 미장의 코인화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타 치긴 좋긴해…변동성이 하도 커서…근데 내 장투종목은 많이 녹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말이 100프로 넘던게 두자리수로 회귀했다고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7의 새빨간 주식 포트폴리오를 응원해🥹🥹 우리 잘 해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가 너무 나이들어서 추노각재는중
06.26 09:38 l 조회 15
똑같은 잡일을 해도 누구는 부려먹기 좋은사람 누구는 잡일도 해주는 고마운사람이 되는걸까 차이가 뭐지2
06.26 09:38 l 조회 21
닥터마틴 뒷꿈치 패드 없이 신고 다니는 객기 부림2
06.26 09:38 l 조회 9
퇴사하고 싶을 때 쿠팡 나가면 생각 사라졌을텐데
06.26 09:38 l 조회 18
넙대대한 얼굴은ㅜㅜ앞머리를 내린다 vs 깐다 3
06.26 09:38 l 조회 14
키 154에 51키로면 통통 맞지?4
06.26 09:37 l 조회 17
레즈에게 인기 많은 상이 따로 있나?6
06.26 09:37 l 조회 37
우리 회사 평균연령 레전드임 거의 60-70임…33
06.26 09:37 l 조회 651
네일 이런것도 보수 돼?6
06.26 09:37 l 조회 73
와 배탈났는데 하디갔다가 사회적 체면 자살할뻔
06.26 09:36 l 조회 14
-300만원인데 걍 손절칠란자..
06.26 09:36 l 조회 12
하닉 어제 수익150 오늘 +5 스퀘어 +80 오늘 -3011
06.26 09:36 l 조회 116
재미없는 직장 동료 어때?ㅠ10
06.26 09:36 l 조회 97
요즘 어르신분들은 왜 비켜달란말을안하고 몸으로 밀고들어오시지
06.26 09:36 l 조회 5
진짜 명보 양심이라는게 없니? 자진해서 나가 시바
06.26 09:36 l 조회 6
그만두는거 혹시 경리부쪽에 먼저 말씀드려야함?1
06.26 09:35 l 조회 18
아토피있는익들 여름에 로션어떤거발라?
06.26 09:35 l 조회 4
춘리마라탕 어때
06.26 09:35 l 조회 6
익들 귀엽고 상큼, 아기자기한 노래 부르기 가능??1
06.26 09:35 l 조회 11
20살인데 교육공무직으로 일하거든5
06.26 09:35 l 조회 6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