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옛날에 진짜 먹고 살 돈 없던 폭싹 시절 얘기고
요즘은 가난해도 적당히 잘 챙겨입고 다니고 부자도 대충 입고 다니고 이래서 빈부를 나누긴 어려움
남의 옷 보고 나쁜 생각 해봤자
보풀 잔뜩 일어난 너절한거 입고 있으면 어휴 왜 관리도 안하고 저러고 다녀~생각하고
싼티나는 옷 입고 있으면 에구 옷 보는 눈이 없네~ 생각하고
그 정도지 그렇다고 저 사람이 가난해서 저런옷을 입었다〈 이런 생각이 들지는 않는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그건 옛날에 진짜 먹고 살 돈 없던 폭싹 시절 얘기고 요즘은 가난해도 적당히 잘 챙겨입고 다니고 부자도 대충 입고 다니고 이래서 빈부를 나누긴 어려움 남의 옷 보고 나쁜 생각 해봤자 보풀 잔뜩 일어난 너절한거 입고 있으면 어휴 왜 관리도 안하고 저러고 다녀~생각하고 싼티나는 옷 입고 있으면 에구 옷 보는 눈이 없네~ 생각하고 그 정도지 그렇다고 저 사람이 가난해서 저런옷을 입었다〈 이런 생각이 들지는 않는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