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한화 혜택달글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야.. 우리 학교만 이런건지.. 다른 학교도 그러는지 궁금해

편입생각중이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뭔가... 수업이 너무 대충인 느낌이기도 하고 ..

대표 사진
익인1
시험볼 땐 그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무래도 성적따긴 좋을 것 같긴한데 ㅠㅠ.. 수업이 매번 이런식으로 이뤄질걸 아니까 요즘 집중이 너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명문대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영대니?ㅋㅋㅋ 근데 학생들도 학문을 원하지 않는건 마찬가지라 뭐. 교수들도 그냥 강의는 대충하고 자기 연구하는게 맞는거 같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경계열이긴해 ㅋㅋ ㅠㅠ.. 하 이게 참 딜레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수들도 처음 강의할때 의욕 뿜뿜하다가 나가떨어지는 학생들을 보고 현실과 타협하게되는 경우 많다더라. 정말 학문이 고픈거면 비슷한 친구들 찾아보거나 아니면 혼자 도서관에서 전공서적 찾아가며 공부하고 따로 교수님 자주 찾아뵙는게 좋음. 학부연구생 같은 그런 기회 있으면 그것도 알아보고. 원래 대학교 공부는 그렇게 하는 곳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받아들여야겠넴 사실 학문적 공부를 하고싶은건 아닌데 그동안 뭔가 프레임이 씌워져있었던거 같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시교육에 익숙해진 사람들이 대학교를 학원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많긴하지. 명문대 애들도 그런 경우가 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유학익인데 이거 한국도 그렇구나…… 난 그래서 수업 아예 안 나감 가끔은 현타도 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재무쪽 교수님들 수학 관련해서 그러시던데ㅋㅋㅋ 그래도 한국애들은 미분이라도 알고 있어서 강의하기 편하다고. 미국에서 강의할때는 첫 강의 끝나면 애들이 우르르 빠져나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하긴ㅋㅋㅋ 난 미분 고딩때 찍먹해서 제대로 모르는데도 여기애들보다는 잘하더라ㅋㅋㅋㅋ 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교수님도 있고 ppt랑은 완전 다르게 수업해서 수업 안 들으면 절대 모르겠는 과목도 있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연대인데 울 학교도 그런 교수님들 꽤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 줌일 때도 막 피피티 프린트하시고 읽으시는 소리 들리고ㅋㅋㅋㅋㅋㅋ큐ㅠㅠ
교양 중에선 그래도 다 읽으시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학생인데 울학교도 그럼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학익인데 여기도 똑같음 과는 좀 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좋은 학교에서도 있긴하구나 중경외시 다니는데 한분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경계열임 그런 교수들 꽤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연대인데 영어강의는 일부러 그런 교수님만 찾아들음 어차피 뭐라는지 이해 못할꺼 혼자 공부하기 편한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학년때 물리교수님이 그러셨는데 ㄹㅇ최악이었음... 누가 물리를 피피티만 읽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상경계인데 한두분이 진짜 피피티만 읽으심 혼자 공부가 나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막 장수가 몇백장 아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업때 24살25살 차이커?
3:51 l 조회 2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
3:51 l 조회 3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2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
3:49 l 조회 3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
3:49 l 조회 4
마운자로 해본 사람2
3:47 l 조회 7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3:47 l 조회 5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6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2
3:45 l 조회 21
샵 인스타 맞팔 싫어하는 사장님들도 있어??
3:44 l 조회 4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12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1
3:41 l 조회 38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5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40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49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9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5
3:37 l 조회 49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8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3
3:36 l 조회 20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