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1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경북 산불난 곳들은 매번 인구가 줄던 곳이었는데

산불 이후에 전입신고가 늘었대ㅋㅋㅋㅋ

재난지원금때문에 위장 전입신고가 아닌가하고 추측하고 있음

대표 사진
익인2
해당안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월 28일까지 주소지인 사람부터 지원금 준다고해서 그 전에 옮긴사람들 있나 봐

[안동 B 읍면 담당자 : 인터넷 전입신고 같은 경우는 시골 같은 경우는 1년에 몇 건 없어요. 근데 그날 (재난지원금 지급 계획) 보도된 바로 오전에 3건이 있었거든요.] (뉴스내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어떤 엄마가 되고싶음?7
06.23 10:36 l 조회 27
하닉 소수점매수했는데
06.23 10:36 l 조회 40
공무원인데 공기업으로 이직준비하려는데.. 대졸 무스펙이야 조언부탁해
06.23 10:36 l 조회 29
그럴일은 없겟지만 하이닉스 XXXXXXXXXXXXX
06.23 10:36 l 조회 107
사무직익들 회사 안에서 겉옷 뭐 입어?8
06.23 10:35 l 조회 43
미국 마이크론 실적 25일 발표인데 뭔가 문제생긴듯..반도체 주식 다 매도하자14
06.23 10:35 l 조회 719
나 ㄹㅇ 주식알못인데.. 어쨌든 주식을 사두면 돈을6
06.23 10:35 l 조회 122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06.23 10:35 l 조회 17
1시간 반 열일햇다
06.23 10:35 l 조회 7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06.23 10:35 l 조회 11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2
06.23 10:35 l 조회 34
엄마한테 문자오면 부담되는익들 있어?4
06.23 10:35 l 조회 13
다이어트 해 본 사람 보통통에서 날씬 갔을 때 대우 달라짐??5
06.23 10:34 l 조회 46
삼전 6만원대에 50주 샀던 거 외엔 etf만 모으는 중
06.23 10:34 l 조회 19
하닉 평단 160인데 그냥 편안함7
06.23 10:34 l 조회 219
하닉 개웃기는게 여태 내내 오르기만하다가8
06.23 10:34 l 조회 982
반도체 끝났네 코스피 다시 4000가보자고!! 1
06.23 10:33 l 조회 35
마운자로 7.5미리 59만원 냄
06.23 10:33 l 조회 29
어제만해도 400간다더니 오늘 떨어졌다고 더 떨어질거라하고ㅋㅋ
06.23 10:33 l 조회 20
옷입은거 좀 봐줘ㅜㅜ 9
06.23 10:33 l 조회 2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