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일하고 4월 하루 나가고 그만 두게 됐는데 그럼 보통 3월 월급이어도 4월 하루 일급까지 주고 끝내지 않나??? 4월 일급은 5월에 준대 보통 이렇게 줘??? 왜 서로 귀찮게 이렇게 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3월 일하고 4월 하루 나가고 그만 두게 됐는데 그럼 보통 3월 월급이어도 4월 하루 일급까지 주고 끝내지 않나??? 4월 일급은 5월에 준대 보통 이렇게 줘??? 왜 서로 귀찮게 이렇게 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