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두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하루는 내가 밥 /애인 카페

다음엔 애인이 밥/ 내가 카페 이렇게 내는게 무슨 데통임?

초록글 댓에 번갈아가면서 내면 데통이랑 뭐가다름 으 이런댓 있던데, 저건 데통이랑 다르지않아? 그럼 대체 어떻게 낸단말임..?

대표 사진
둥이1
ㅋㅌㅋㅋㅋㅋ 그냥 욕먹으니까 빡빡 우기고 보는거지 개웃김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번갈아 내는 건 이해 가능. 데통은 정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번갈아가며 내는게=데통이라잖아 어떻게 저게 똑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르지 어떻게 같아?ㅌㅋㅋㅋㅋㅋ저렇게 내고 금액 계산해서 오늘 내가 많이 냈으니 다음엔 너가 많이 나오는거 계산해~ 이래야 데통이랑 똑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왜같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무시해 그냥 ㅋㅋㅋ 정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든 만나는 둘이서 잘 맞고 문제 없으면 됨..
쓸 때없이..왈가왈부할 것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데통 하는 애가 부러워서 그러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면 미련 많이 심한가2
22:01 l 조회 8
귀여운 사람 좋아하는 사람?2
22:01 l 조회 6
톡으로 하는 이별통보 좋지 않은거지? 1
22:00 l 조회 4
생색내는건 정 많이 떨어지게하는 포인트같아…
21:59 l 조회 5
소개 애프터까지 했는데 도와줘1
21:59 l 조회 3
애인 폭력성인건지 한번씩만 봐줘ㅠㅠ 4
21:57 l 조회 10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10
21:55 l 조회 56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6
21:51 l 조회 14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7
21:47 l 조회 34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4
21:46 l 조회 35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2
21:44 l 조회 25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2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2
21:40 l 조회 45
남자는 다 애같다...3
21:40 l 조회 44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10
21:38 l 조회 26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23
21:36 l 조회 54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71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37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35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