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스펙 좋은거 아니면?
대표 사진
익인1
보통은...?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바케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후진 중소도 200은 주지않음? 250받는게 어려워보이진않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과도 스펙 좋은 거 아님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근 문과는 거의 최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봉이 힘들지 시간 지나면 받을 수는 있음 세후 300이 어려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봉은 힘들겠지만 연차 쌓이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소는 그렇고 중견은 좀 더 받지 않나 신입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봉은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봉은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력쌓음 되지않나..전문대졸인데 5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봉은 어렵지.. 월급 실수령을 올리려면 세전연봉으로 계산했을때 꽤 크게 올려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개완전가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문과는 여러모로 대우가 박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봉은 잘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월급좌ㅇㅅㅇ
https://instiz.net/name/6184247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졸기준 우리과는 초봉이 3천2백이 최저긴해
인서울은 더 받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겹중견 아니면 힘들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세후 250이면 세전 연봉이 3500돼야 하는데 문과면 개힘들 듯 문과 뿐만 아니라 이과도 공대 아니고 자연계열이면 안넘는 곳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연대 석사인데 3500 안주는 회사들도 은근 많음..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많긴 한데 안살리는 경우도 엄청 많음 특히나 학사면 더더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힘든 거 맞는데... 채용 공고 사이트 10분만 봐도 알 수 있음
얼마나 짜게 주는지;
스펙도 안 좋으면 당근 그럴 수밖에...(신입 초봉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냉정하게 그정도 값어치를 못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궁금한 게 이과는 공대 제외해도 많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연대는 대기업, 중견기업 아니면 그렇게 많이 받진 않음 물론 같은 중소라도 문과에 비하면 좀 더 받긴 하겠지만 그래봤자 중소 기준 학사는 2천후반~3천초반, 석사는 3천초반에서 중반이 대부분 잘쳐주면 3천중후 드물게 4천대도 있긴 한데 진짜 이런 곳은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월급좌임 진지하게 답 안해줘도 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연차쌓이면 당연히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나 스펙 걍 그냥 그런데 지금 세후450 넘는데?
초봉기준이면 당연 빡세지만, 경력쌓고 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받을 수 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
16:22 l 조회 7
침냄새가 입냄새임??
16:22 l 조회 3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
16:22 l 조회 10
하닉 300 안가면 어캄
16:21 l 조회 16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10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2
16:21 l 조회 11
요즘 일본 얼마임2
16:21 l 조회 12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2
16:21 l 조회 9
지그재그 사려고하는건 다 품절이다
16:20 l 조회 8
백수 1주일차의 삶3
16:20 l 조회 27
이직 성공!!!!!!5
16:20 l 조회 21
당근 바로구매는 모든 지역이 가능하잖아1
16:20 l 조회 12
가죽자켓 안좋아하는 익들 있나 2
16:20 l 조회 12
'하는구나'랑 '하구나'가 헷갈려?1
16:20 l 조회 16
올영 알바하면 이상한 사람들 다 만날 수 있음 3
16:19 l 조회 16
1지망 회사 기다리던 중에 2지망 회사 연락 오면 다들 어케 답장해? 3
16:19 l 조회 14
솔로들 들어와봐
16:18 l 조회 20
카드내역은 볼 때마다 도용된 것 같음2
16:18 l 조회 17
피부과 왔는데 여드름만 보러 왔다고 했거든? 의사쌤한테 다른 진료도 같이 봐달라고 하면 안되는거지..? ㅜ.. 9
16:18 l 조회 53
너네 100일동안 100명 사귀기vs1명이랑 사귀기 뭐할래3
16:1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