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라온1
어제 대타도 준비했다고 한거보면 그냥 보호차원같던데 아직 시즌초반이니까 크게 무리시킬 필요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햄스가 아니라 사타구니쪽이라 그러던데 그냥 굳이 써야되는 상황 아니면 안내보내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그르게.. 해설 들어보니까 햄스 아니고 더 위쪽이라 던데 말소 안시키는거 보면 관리차원아닐까,, 병원은 안보내고 나오지는 않으니까 답답하긴한데 그냥 아끼는거라고 생각하려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미래에는 아끼고 싶어도 써야할 상황 있을거라 다들 잘하고 있을 때 아끼는거지...근데 지찬아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지금 성윤이가 나름 커버 잘해주고있어서 굳이 안쓰는가보다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시즌 한참 달릴 때 꼭 필요한 선수라 초반에 아껴주는 거 좋은 듯 물론 우리는 정확히 선수가 어떤 상태인지 모르니까 답답+걱정이라 괜찮나 이런 생각하는 건 당연!! 근데 어제 대타 준비하던 거 보니까 말소시켜서 병원다녀야하는 그런 상탠 아닌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즈 홈런 1일 1개하자
23:17 l 조회 4
낼 선발 누구임?2
23:11 l 조회 49
55패하려면 70경기중 45번 이기고 25번 지면된다 5
23:00 l 조회 98
오늘 형우도 외야수로 치면
22:58 l 조회 36
아 이거 개웃김
22:57 l 조회 71
아니 오늘 삼빠들목소리 개커서
22:57 l 조회 43
뜬금없지만 나 아직 현준이 응원가 안무에 미련있음 2
22:53 l 조회 85
나 오늘 직관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22:51 l 조회 40
오늘 국대즈 커피차 갓엇네 4
22:51 l 조회 84
영크크라이온즈가좋다
22:46 l 조회 21
우리 올해 드래프트는 컨셉이 뭘까 6
22:41 l 조회 101
아 김지찬 박승규 착한 줄 알았는데 1
22:40 l 조회 115
상준 현준 동갑인데 6
22:31 l 조회 164 l 추천 1
라오니들 오늘 풀이야 하라야? 9
22:27 l 조회 120
오늘 최고는 백정현이라고 생각합니다.. 1
22:24 l 조회 99 l 추천 1
현준이 복귀하니까 그 웃긴 썰 생각난다 6
22:22 l 조회 176 l 추천 1
허니 오늘 완전 무리함 1
22:21 l 조회 86 l 추천 2
지광이 화이팅타임은 찐이다 1
22:20 l 조회 63 l 추천 2
나 중간중간 오는 제미나이 라온이인데 ㅋㅋ 10
22:18 l 조회 168 l 추천 1
제일 신난 사람: 김상헌
22:18 l 조회 10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