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2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이건 제발 공론화 됐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엉 그니까..
그렇게 간절하게 공론화되길 바라면 병무청 민원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글쓸만하지 뭐
밑에보면 돌고돈다는 글을 엔씨 크트 팬들이 쓴다는 식의 댓글들 있었으니깐..쉴드친다고
큰방보는 법사나 다노는 이정도 말 할수도 있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222 쉴드치는 사람 우리팬아니예요~! 이거 외치고싶을거같은데... 큰방에서 우리팀 논란나고 쉴드치는 사람들 때문에 오해받고 그럼 우리팬아니다, 같은 의견아니다 얘기하고싶잖아 그냥 그정도의 글인거지 갈린투수들 팬들을 놀린다의 식으로 받아들이는건 좀 과장된거같습니다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첫댓은 뭐야 불합리하다고 말하는건데 뭘 조용히있으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니 큰방왤케 입막음 심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첫댓 둘이 진심 왜저럼....이런글도 못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ㅇㅇ 나라도 야구팬하는동안 꼬리표 달고 기억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법산데 걍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엉 그니까… 얼른 민원 넣자.. 에바임

https://mwpt.mma.go.kr/caisBMHS/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이거 같이보자..🎀 2
14:41 l 조회 47
장터 6/25 키움 기아 고척 4층 416구역 연석 양도합니다!
14:36 l 조회 26
근데 취소표 왜케 많이 나오는거야?
14:35 l 조회 90
티빙 집단소송 세담에서 한거
14:35 l 조회 95
아 고척 외야 팃팅 좌석 반댄줄 몰랏어ㅠ5
14:33 l 조회 60
김영웅 오늘부터 1군 복귀임?4
14:32 l 조회 132
야구 아예 모르는 친구랑 가는데 시야방해석보다는 외야가 괜찮을까??7
14:21 l 조회 87
투표 걍 일주일만 해요... 1
14:11 l 조회 123
1,2위 격차 대부분이 다 40만 이하였나? 6
14:09 l 조회 314
엘지트윈스 X 보이넥스트도어 응원가 및 안무 5
14:08 l 조회 183 l 추천 1
선수단 투표 1표가 팬투표 몇개랑 같은지 계산해봤어5
14:05 l 조회 308
박채이 귀여움1
14:04 l 조회 111
투표기간 드디어 끝났다.....
14:02 l 조회 31
헐 고척돔 하절기는 더 비싸네....?18
13:48 l 조회 398
순서의 중요성 4
13:47 l 조회 228
내년에는 제발 투표 기간 줄여줘요 4
13:47 l 조회 76
투수 4회말까지 몇구 던져야 안정적인거야?10
13:43 l 조회 166
고척 외야 어때??? 갈만해????12
13:34 l 조회 164
트위터에 뜨는 현도훈선수 아내 분 이야기가 너무 재밌다...6
13:33 l 조회 286
올스타투표 며칠동안 태업했었는데
13:30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