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3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뒤에 자리배치 2개 다르고 중간은 아예 똑같은 번호로 방금 전화옴... 개무서운데? 뭐임
대표 사진
익인1
전화 받으면 쓰니 목소리 수집하려는 건 아닌가 의심된다... 무서운 세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개무섭네 진심 뭐여 누가 내 번호랑 거의 유사한 번호 파서 하필 나한테 전화를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난전화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진짜 이런거 처음인데 궁금해서 받을까 고민하는 사이 끊어짐 진짜 너무 소름돋아 우연이 아님 이건 여태 살면서 처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궁금해서 장난전화햇거나 아님 보이스피싱일스도,, 난 엄마한테 +82 빼고 내 번호랑 똑같은 번호로 보이스피싱 갓더라고 이 때 좀 소름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11 22:16:1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가 번호 팔린 것 같고 짜증나네 무슨 정병이지 저사람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뭐야..? 진짜 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히 내 번호가 걍 무지성 3726 이런게 아니라 가운데가 1234처럼 좀 외우기 쉬우라고 특수한? 정렬 번호로 선택한 거거든? 뒷자리도 좀 글코 근데 저렇게 거의 유사한 번호인데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 찍히니까 개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님 본인이랑 비슷한 번호로 장난전화
건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주변에 사람 별로 없어서 애초에 장난전화 걸사람이 없음 평소에 친구나 가족이랑도 전화 싫어해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쓰니랑 번호 비슷한 모르는 사람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에도 이런 할짓없는 사람들이 있나...? 진짜 특이하다 만약 이런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궁금해서 전화해본건가?? 이런 번호 있으려나 이런 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자기는 저 번호로 등록을 했는데 굳이 유사한 다른 번호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서 전화까지 해봐...? 에이 설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쓰면서도 이해 안 가긴 하는데 내 머리로 생각나는건 이 시나리오밖에 없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무섭겟다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우리가족 케이스긴 한데 우리 가족은 끝 네자리 같고 중간만 다르거든? 혹시 뭐 그런식으로,, 통신사는 근처에 없는데 (내가 알기로 통신사에선 번호 이미 등록된건지 아닌지 알수잇음) 바꾸려고 하는 가족 번호 누가 쓰는지 궁금해서 전화햇다거나.. 망상 ON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진짜 오만가지 생각 다들어 가끔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걍 근갑다 하는데 내 번호랑 진짜 아예 똑같은 번호로 전화가 오니까 무서워 ㅠㅠ 나같은 사례 없는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난전화임 나도 예전에 어릴 때 그런덕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뒷자리 1231-1239까지 다 해본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근데 너익은 그냥 모르는 번호로 전화를 한거잖아 근데 이사람은 굳이 자기랑 유사한 번호에 걸었거나 굳이 내 번호랑 유사한 번호를 파고 전화를 건거라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익 8얘기도 그거임 어릴때 자기 번호랑 비슷한 번호 뒷자리만 다르게 해서 걸어봤다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근데 요즘도 장난전화를 하는구나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완전 애기일수도 잇을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초딩들이 약간 옆집에 누구사는지 궁금해하듯이 자기 뒷번호들이 누군지 궁금햇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누구냐고 문자보내면 오바겠지? 내 생각은 둘중 하나임 피싱쪽이거나 너익들 말대로 장난전화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니 오바는 아닌데 피싱이든 장난이든 누구냐해도 답장안올거같긴한데,,, 궁금하면 해봐도 상관은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냥 솔직히 너무 소름돋아서 궁금하거든? 그래서 정체를 알아내고 싶은 마음 반 괜히 반응해서 문자 보냈다가 오히려 더 안좋아질까바 걱정되는 마음반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
11:12 l 조회 1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11:12 l 조회 1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1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
11:12 l 조회 1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
11:12 l 조회 1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
11:12 l 조회 2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6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4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7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6
11:10 l 조회 13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4
11:10 l 조회 16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16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17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9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8
11:09 l 조회 37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11:09 l 조회 15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
11:08 l 조회 23
빨리 점심 먹고 싶다
11:08 l 조회 6
애플 팀쿡이 반도체 까서 지금 반도체 하락하는거임1
11:08 l 조회 28
A랑 B랑 싸웠는데 입장차이 어때보여? (내용펑..) 7
11: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