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4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원래 정규직 1명이 다 하던일인데 이 정규직이 육아휴직 이런거 때문에 계약직 2명이 나눠서 했음
그러고 육휴 복직하고 계약직 1명은 계약짧게해서 내보내고 계약직1명+정규직1명으로 일 돌리는데
이게 고착화된거야.. 내가 이번에 그 계약직 자리에 들어오게 됐는데
일이 너어어어어어ㅓㅇ무 없어 하루종일 모니터만 쳐다보고.. 딴짓을 할라해도 내 뒤에가 바로 회의 테이블이고 완전 바깥이라 모니터가 다 보임 ㅠㅠ
한달정도 일해봤는데 전직장 일이랑 비슷해서 쉽기도 하고 일자체도 너무 없어서 넘 지루해 한달동안 진짜 순10시간도 일 안한듯 이직 준비를 할까 ㅋ
배부른 소리니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랴서 이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 없는 거 진짜 괴로운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부른 소리 아님 ㅋㅋㅋ 그것도 하루이틀이여야 개꿀이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딴짓을 못하면..거의감옥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꿀은 일없는데 딴짓할수있을때구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규직이면 괜찮은데 계약직이면 이직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 망할일 절대 없는 곳 정규직이면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배울게 있으면 개꿀이고, 아니면 인생낭비임
나 다니게 해주면 안들키게 재밌게 놀면서 다닐수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머리 숱 쳐달라고 했는데 진자 너무 많이 쳐주셨다...
18:20 l 조회 1
ㅋㅋㅋ아 저능이슈 얘기하더니
18:20 l 조회 2
나 어쩌다가 왕따 복수한 듯
18:20 l 조회 2
별정직 공무원 부럽다
18:20 l 조회 8
땀띠났는데 빨갛게 오톨토돌 올라왔어 연고 발라야지?
18:19 l 조회 2
나만 스포티파이 끊겨?
18:19 l 조회 3
익들아 오늘나만 유독 개더운것같나2
18:19 l 조회 6
하닉 떨어지면 오히려 좋지
18:19 l 조회 5
Istp가 놀리는 사람2
18:19 l 조회 7
둘중에 모 살까 .. 편하게 입을템으로!1
18:19 l 조회 12
근데 대학생들은 거의 방학때 주말알바 많이해?
18:19 l 조회 6
약속 잡는데 하루 뒤에 답장오는 친구 어때
18:18 l 조회 7
단발 잘 어울리는 익들은 단발 디자인 상관없이 다 잘 어울려?? 3
18:18 l 조회 6
근데 나는 인생에 불만이 많아서 애기 못낳겠어
18:18 l 조회 7
오늘 밤에 반도체 하락하면 삐삐좀
18:18 l 조회 10
와 나 피곤해서 화장안지우고 잤더니 바로 트러블 올라옴
18:18 l 조회 2
하닉보다 오늘 삼전이 더 심각해?1
18:18 l 조회 17
아 지인 너무 빡여서 짜증남ㅋㅋㅋㅋ
18:18 l 조회 7
인간적으류 누가 책을 우체국까지가서 줫으면
18:17 l 조회 11
기차 입석 앉아있던 주제에 비키라니까 표정 똥씹음
18: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