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화났고 난 내가 그렇게까지 잘못했나? 싶은 생각들었는데도그렇게 느꼈으면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그런 의도 아니었다고 설명하는데
대화할 생각 안 하고 자기는 이제 할 말 없다고 입꾹닫함 마무리하게 무슨 말이라도 해보래도 무슨 말을 하라는거냐면서
그래서 진짜 내가 이상한가 내가 잘못한 거면 더 진지하게 사과해야되니까 챗지피티한테 물어봄 애인 입장까지 다 써서 객관적으로 말해달라고
구랬더니 지피티가 난 잘못없고 성숙한 대처고 애인이 잘못햇다는식으로ㅋㅋ 장문으로 성의껏 답변해줘서 애인한테 그대로 링크 보내놓음
답장은 안 왔는데 백퍼 읽을거라 ㄱ지금 너무 속시원해
얘랑은 성격이 너무 안 맞아서 싸우면 내가 이상한건가 생각하게 되는데 진짜 너무 후련하다 후~~~~ 방금까지 속상하고 암것도 못하겟고 기분 뭣같앗는데 지피티 답변보고 후련해서 롤 킴.

인스티즈앱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