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세상 모두에게 다정하게 대하려고 노력함
동성친구면 뭐 다정하면 안됨??
커플같아서 못보겠대
아니 커플같고싶었으면 스킨십을 했겠지; 나 사람한테 치대는거도 별로 안좋아하고 누가 그래도 받아주지도 않는데 뭔
뭐가 연인같다는걸까 대체 뭐가.... 뭘보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난 그냥 세상 모두에게 다정하게 대하려고 노력함 동성친구면 뭐 다정하면 안됨?? 커플같아서 못보겠대 아니 커플같고싶었으면 스킨십을 했겠지; 나 사람한테 치대는거도 별로 안좋아하고 누가 그래도 받아주지도 않는데 뭔 뭐가 연인같다는걸까 대체 뭐가.... 뭘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