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4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내가 우리집에서 나만 돈 벌거든? 내가 가장이고
내돈으로 가족 먹여 살리거든…
며칠전부터 몸도 너무 안좋아서 오늘 딱 하루 연차 냈는데
엄마가 화를 내면서 돈 안나온다고 나한테 왜 쉬냐 니가 우리집 가장인데 너가 쉬면 일할사람이 없다 나한테 미쳤냐고 하면서 머리채 잡고 뺨 맞고 엄마가 나를 눕히고 발로 밝고 난리여써ㅜ 진짜 서럽다 독립도 못해서 서러워 죽겠는데 
나를 돈으로 보고 아빠는 너가 하루 쉬는 바람에 집안꼴 안돌아간다고 화내고 진짜 죽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독립은 왜 못해?ㅠㅠ 걍 박차고 나올수없엉?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 아빠는 왜 일을 안 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나가 제발 돈번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뭔….걍 너가 독립하면 안돼?? 왜 저런 취급받으면서 돈을 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고 어떡해 ㅠㅠ 다친곳은 없어? 찐으로 독립해야할것같은데 .. 부모님은 왜 일은 안하시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 나올 상황이 안 되면 연차쓰는 날은 어디 숙소라도 잡아서 편안하게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나가라 쓴아.. 저렇게 대하는 거 부모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증금 몇백만 있어도 나올수있자나 나와… 나도 집안이 불행해서 나왓는데 인생이 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가라 진짜... 나 가난한 동네 살아서 별별 막장 부모 많은데 이정도인 부모는 드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 가난함… 이런말 하기 좀 그렇지만 ㅜㅜ 밤되면 싸우는 소리 ㄹㅇ 개많이 들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집은 할머니 많은 주택가에 있어서 부부싸움은 안들리는데 학창시절때 친구들 얘기랑 근황 들어보면 입벌어짐...
누구는 미자때 사고쳐서 애가 둘인데 바람나서 이혼하고 누구는 아빠가 도박하다 자살하고 누구는 스폰뛰고 누구는 마약하다 잡혀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족버려. 아픈사람 보고 돈벌어오라고 패는게 가족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화..? 와 솔직히 부모가 맞나 싶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을 안해보셔서 연차뜻을 모르시나봐...
가족버리고 독립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차가 뭔지 모르시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일을 왜 안하셔? 엄마는 쓰니가 아프면 더 챙겨주지는 못할망정 왜 때리냐고
돈 모은 걸로 준비해서 나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였음 굶어 죽든 말든 연끊고 집 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끊으라는 신호네 제발 탈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렇게 썽썽한 사람들이 왜 일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독립을 왜 못해? 저런 것도 부모라고 눈에 밟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이정돈 아니었는데 일 안하고 주말이랑 친구랑 놀러나가는데 어디가냐고 묻더니 돈벌러 나가는거 아니잖아 왜나가 소리 들은 적도 있다 나보다 더 심하네 마음 굳게 먹고 연 끊어 그 부모들은 너 없어도 잘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같으면 손절함 가족이고나발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본인도 못챙기는 이 상황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집안의 기둥을 자처하기보다는 쓰니삶을 살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독립해 계속 어떻게 그러고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모맞아? 어떻게 부모가 그러지...
돈모아서 빨리 독립하고 연끊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차는 유급휴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독립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럴땐 그럼 돈안줄게~ 라고 역협박해야돼
효도를 안하니 없니뭐니 개난리치면 나갈테니까 연락하지말라던가 확실하게 역으로 꼬장부려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부모님은 일 안 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가 집안 생활이 가능하게 하는 거니까 당당해도 될 거 같아.. 큰소리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2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
14:19 l 조회 3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4:19 l 조회 8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1
14:19 l 조회 4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3
14:19 l 조회 18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
14:18 l 조회 7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7
14:18 l 조회 11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9
아줌마년들 싫다1
14:18 l 조회 22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12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1
14:17 l 조회 9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6
14:17 l 조회 11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3
14:17 l 조회 16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20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1
14:17 l 조회 12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14
14:17 l 조회 56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1
14:17 l 조회 9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4
14:16 l 조회 14
나 생리 6일 전인데 너네도 이래? 2
14:16 l 조회 17
직장내 텃세 다 경험하고 성장하는거야? 공무원3
14:1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