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챙겨주고 밥도 해주고 힘들다는거 받아주는데ㅔ 물론 얘도 한번씩 나한테 괜찮냐고 말하긴 하지만~,,,, 애인이 지금 너무 바쁘고 힘등 상황이라 내가 힘든 건 잘 안 보이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