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애인이랑 싸우고 헤어지자 하고 나 싹다 차단함(카톡 인스타 전화) 근데 갤럭시는 전화 걸면 부재중으로 남더라고ㅇㅇ 솔직히 부끄럽지만 애인이 싸우고 차단 한적이 몇번 있음 그래서 내가 부재중 남기고 걔가 연락한적이 있긴 함… 근데 안하면 내가 남자 생겨서 안하는걸로 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헤어졌을 때 한달 잡았었는데 안잡혀서 포기하고 남자 만났거든.. 이거 이후로 내가 자기를 안잡으면 남자 생겨서 안잡는걸로 알아서 ; 내가 진짜 억울 하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그냥 한 3일만 부재중 남겨놓고 하지 말까 싶기도 하고 짜증남… 솔직히 안하고싶어서 오늘 아침 이후로 연락 안했거든 ..ㅠ 근데 일 하면서 생각 해보니까 내가 남자 생겨서 안하는걸로 오해 받는게 넘 싫은거야 무시 하고 싶은데 얘랑 겹치는 지인도 너무 많고 여기가 너무 지방이라 다 알고 그러니까 내가 쓰레기 될까 걱정임 
대표 사진
익인1
걍 헤어지면안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헤어진 상태인데 쟤는 내가 잡으면 안잡히고 그렇다고 해서 연락을 안하면 내가 남자 생겨서 그런줄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걘 지가 몇번이나 헤어지자거 먼저해놓고 잡아주길바라는건가 걍 연락하지마 웃기는애네 걍 헤어지면 끝인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갤럭시 부재중 남아?? 문자 보내면 어케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자는 차단된 문자함? 거기로 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문자내용 볼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그랬던듯? 기억이 안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 차단 됐는데 문자 보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ㄱㅊ 난 알면서 쌍욛문자 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근데 일반 사람들이 차단된 문자함을 알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저 갑질을 받아주고있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날 이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남친 사고방식이 특이한데 굳이 거기에 맞춰줘야되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맞아.. 근데 나 전에 일부러 헤어지고 어차피 저렇게 생각하니까 진짜 남자 만나자 해서 소개팅 했다? 근데 쫓아옴; 와서 그 남자한테 얘 저랑 헤어진지 얼마 안됐어요 이러고.. 식당 사람들 다 쳐다보고 진짜 생각하기도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미친 부재중 남는구나 개짜증나네
나 그동안 힝.. 풀렸나... 이라면서 전화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배너에 뜨는건 아니고 그 사람이 통화기록 들어가야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직업 특성상 전화 개많이
하는 직업이라 분명 봤을듯 ...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보임… 내가 두명한테 해본 결과 다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재중이 찍히는 걸 보고도 차단을 안 풀엇다니 더 괘씸하네 ㅋㅋㅋ 노컨택 간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이거 모르는 사람 많더라 ㅜㅜㅜ 내가 말 해주면 다 놀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하... 그라게

쓴이도 재회하고 싶은 더지? 나도 올차단인데 이거 언제 풀리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난 걍 재회 하면 하는거고 안해도 노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둥이 마음은 가벼워서 다행이넹 ... ㅎㅎ 나는 그래도 미련 남아가지구 힘들당 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
14:40 l 조회 1
나 네일했당
14:40 l 조회 1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4:40 l 조회 1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3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
14:40 l 조회 6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
14:39 l 조회 2
내일 주식 불안하다
14:39 l 조회 13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
14:39 l 조회 5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2
14:39 l 조회 11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
14:39 l 조회 4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1
14:39 l 조회 21
얘들아 나어떡해 부모님이쓰러지셨대서 응급실급하게가고있는데 2
14:38 l 조회 45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14:38 l 조회 15
하닉 3주 있는데 떨어졌을 때 더 살 걸2
14:38 l 조회 25
의도가 없었지만 상대방이 상처 받았다면 사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
14:38 l 조회 20
삼전은 지수도 못이김 ㅋㅋㅋ
14:38 l 조회 31
공공기관 채용형 인턴은 거의 전환되나.....??6
14:37 l 조회 21
하닉 진짜 어카지2
14:37 l 조회 34
주식 사는사람보다 파는사람이 적어야 가격이 올라가는거야?
14:37 l 조회 11
중소 자격증 없는데 이력서 넣는거 어떻게 생각해?8
14: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