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애인이랑 싸우고 헤어지자 하고 나 싹다 차단함(카톡 인스타 전화) 근데 갤럭시는 전화 걸면 부재중으로 남더라고ㅇㅇ 솔직히 부끄럽지만 애인이 싸우고 차단 한적이 몇번 있음 그래서 내가 부재중 남기고 걔가 연락한적이 있긴 함… 근데 안하면 내가 남자 생겨서 안하는걸로 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헤어졌을 때 한달 잡았었는데 안잡혀서 포기하고 남자 만났거든.. 이거 이후로 내가 자기를 안잡으면 남자 생겨서 안잡는걸로 알아서 ; 내가 진짜 억울 하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그냥 한 3일만 부재중 남겨놓고 하지 말까 싶기도 하고 짜증남… 솔직히 안하고싶어서 오늘 아침 이후로 연락 안했거든 ..ㅠ 근데 일 하면서 생각 해보니까 내가 남자 생겨서 안하는걸로 오해 받는게 넘 싫은거야 무시 하고 싶은데 얘랑 겹치는 지인도 너무 많고 여기가 너무 지방이라 다 알고 그러니까 내가 쓰레기 될까 걱정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