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4이닝 36구..?
대표 사진
신판1
저번에 했어서 빡세지 않나? 완봉 한 번하면 체력소모 큰지…궁금해애애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00구 던지지 않았나? 상관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바로 지난번 아니고 지지난번인데 지지난번에 던지고 나서 좀 텀 있게 나왔어서 체력은 괜찮을듯... 공개수 무리한 것도 아니었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히익 한 이닝당 9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베어스티비 올스타 비하인드 몰아서 보는데
13:53 l 조회 7
고척 일예 이 화면에서 새고 해야돼?
13:51 l 조회 14
동글이 귀여워 1
13:48 l 조회 18
ㄹㅇ 심각하다는 김하성 올해 성적.....4
13:44 l 조회 148
난 삼 승요인디 3
13:40 l 조회 56 l 추천 1
수비가 성장하는게 쉬울까 타격이 성장하는게 쉬울까 12
13:34 l 조회 135
아 티빙 슈퍼매치 쇼츠 거를 타선이 없네
13:20 l 조회 89
난 쓱 승요야 1
13:09 l 조회 72
사직 평일 경기 마치면 택시 잡기 어려워??2
13:02 l 조회 93
큰일났다 3
12:41 l 조회 286
한 선수 마킹으로만 유니폼 계속 사면 좀 그른가....?23
12:38 l 조회 365
나 타팀팬인데 킅 승요다 12
12:36 l 조회 166
아닠ㅋㅋ 수의사가 분석하는 마스코트 영상이 있네
12:34 l 조회 139
비더레 10번 성공 진짜 어려운거네.....
12:32 l 조회 32
?
12:32 l 조회 176
잠실 익사이팅존 걍 팅커벨 소굴이겠지8
12:20 l 조회 137
갈맥들 도리들 서로 민재선수 민석선수 보내줘서 고맙다고 하는거 왤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27
12:19 l 조회 361
트위터에서 nc팬들이 데이비슨 보고3
12:16 l 조회 323 l 추천 1
김하성 수비는 여전하네1
12:15 l 조회 161
유독 직관승률 좋은 팀이 있지 않아?15
12:07 l 조회 15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