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캐치테이블로 예약했었는데, 룸은 4인 이상부터래서 테이블로 바꾼다니까 예약 되어 있는 거 취소하면 다시 테이블로 예약 달라고 했단 말이야??
그래서 전화 끊자마자 바로 테이블로 다시 예약하고, 당연히 전화로 된다고 했으니까 나는 일 한다고 그 후에 확정되는 거 못 보고 퇴근하자마자 갔는데 ㅋㅋㅋㅋ 예약이 안 되어 있다는겨
보니까 거기서 자리 다 찼다고 거절했었더라; 진심 끊자마자 예약 다시 한 건데 어처구나 없었음 ㅠ
거기다 실수한 직원이 이 일 때문에 몇 번을 왔다갔다 하는데도 사장님 ㄹㅇ 모르쇠 하면서 응대 안 하는 거 보고 빡쳐서 걍 나옴 ㅋㅋㅋㅋㅋ
엄마 생일로 간 건데 좋은 날 괜히 기분 잡쳤네ㅠ 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말잌ㅋㅌㅋㅋㅋㅋ 뭐ㅜ뒤에 확정 확인 안 한 내 잘못도 있는데, 애초에 전화로 된다고 말을 하질 말던가ㅠ.. 걍 거기 사장도 장사 마인드 개차반이라 앞으로 안 갈라고; 그런 곳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아ㅠㅠ 안 그래도 내가 다 속상해서 화났었는데 엄마가 곱창 먹고 싶대서 곱창 먹구 끝냈다ㅜㅜㅜㅜ 다음에 더 괜찮은 곳 미리 예약해서 가려구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원도 직원인데 사장이 얼탱... 예약할때 인원수 입력하는거 없었어?? 그것도 이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수 입력까지 다 했지 ㅎㅎ 하하 난 처음에 내가 예약 안 한 줄 알았더니 똑같이 3명으로 예약했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원수를 2명 입력하면 룸 예약이 안되도록 막아야되는거 아닌가..?? 에바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4인 미만인데 룸 예약하는 사람 분명 있을듯.. 일 똑바로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가도 짜증나는데ㅡ엄마 생일때문에 갔는데 빠꾸라니 나 가게 엎을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빡쳐서 와다다다다다 말 하고 옴; 어처구니 없어가지고 ㅋㅋㅋㅋㅋ 다신 거기 안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원은 실수한거라 쳐도 사장 대응 무슨 일 어우 다른 날도 아니고 어머님 생신에 너무 속상했겠다 ㅠ 다른걸로 기분 전환 하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하 어버이날에 더 괜찮은 오마카세 예약해서 가려고.. 오늘은 그냥 곱창 먹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사장이니 저런 직원 쓰지 ㅋㅋ 쯧즛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일머리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머리라 해주기도 그렇다 저건 기본 매너랑 공감능력부터 부족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년된 벽걸이 에어컨 중고로 얼마에 팔아야할까
16:48 l 조회 1
나 어렸을땐 스카에 중딩 출입금지 이런거 있었는데..
16:47 l 조회 5
슈링크 일욜에 받았는데 아직 아플 수 있나1
16:47 l 조회 3
아줌마들 텃새부리는 이유뭐야??
16:47 l 조회 8
중소 면접에서 기싸움함
16:47 l 조회 10
근장 이의제기해서 받을 듯
16:47 l 조회 5
우체국 택배 5시에 접수 마감 아니야??1
16:47 l 조회 8
축구 진짜 모르겠는데 왜 공 돌리는걸까??4
16:46 l 조회 16
의료기술직 준비하는 익들 있어?
16:46 l 조회 3
정보/소식 연기금 1조 5천억만 던졌네 리밸런싱 가나?2
16:46 l 조회 14
치위생사 애들아 양치순서 궁금한게 있어!
16:46 l 조회 8
남자친구 외모가 객관적으로 궁금한데3
16:46 l 조회 18
택시기사들 왜케 방구끼냐
16:46 l 조회 9
주식잘알 있나여ㅠ
16:46 l 조회 12
다들 ssg닷컴 뭐라고 읽음...?3
16:46 l 조회 15
결혼자금 1억 2천~1억 5천이면 나쁘지 않을까? (평균적으로) 9
16:45 l 조회 15
근데 진짜 30대 되면 친구들이랑 격차느껴져???4
16:45 l 조회 11
다이어트 하는 익들아 다들 즉석밥 먹어??1
16:45 l 조회 9
40만원 즈고 더 맘에 드는거 살래 더 즈고 75만원 편한거 살래
16:45 l 조회 5
공시…. 1점 차로 떨어질 거 같아서 죽고싶음1
16:4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