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익 뭐 하고싶으면 그거 해서 끝을 볼때까지 거기에 미쳐있어 하루종일 그 생각만 나고 시간 다 때려박고 하면서 힘들어도 그고통도 즐김 근데 내가 원하지 않는데 남이 권유해서 하면 하는내내 신경질나서 미치겠고 그 걸 하고있다는 순간에 숨쉬기 힘들고 밥도 못먹을 정도로 못버텨 혹시 이것도 성향일까?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거보면 미치는데 참고 남이 좋아서 권유하는거 하는지 아니면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지 모르겠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나익 뭐 하고싶으면 그거 해서 끝을 볼때까지 거기에 미쳐있어 하루종일 그 생각만 나고 시간 다 때려박고 하면서 힘들어도 그고통도 즐김 근데 내가 원하지 않는데 남이 권유해서 하면 하는내내 신경질나서 미치겠고 그 걸 하고있다는 순간에 숨쉬기 힘들고 밥도 못먹을 정도로 못버텨 혹시 이것도 성향일까?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거보면 미치는데 참고 남이 좋아서 권유하는거 하는지 아니면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지 모르겠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