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학원 다니는데 어떤 학생 아저씨가 나한테 우리 학원 생들끼리 회식 할려는데 익인씨는 꼭 왔으면 좋겠다 하고
내가 좀 무시하니까 그 아재가 나 익인씨랑 술 마시고싶어 왜 자꾸 빼니~ 하고 어깨 치댔었고 근데 이걸 몇번 더 그랬었고 난 끝까지 무시해서 회식 안감
학원 밖에서 어쩌다 만난적 있는데 그 아재가 나보고 익인씨 마스크 벗으니까 예쁘네 밖에서 더 자주 봤으면 좋겠어 이래서 내가 싫은티 팍팍 내니까 이젠 더이상 말 안거는데…
그래도 그 아재 나한테 좀 잘해주긴 했거든?
내가 좀 예민했던거 아니겠지? 딱히 미안한 감정 안가져도 되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