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선크림 새거 올렸는데 새벽부터 연락와서(새벽연락 상관없음)
2천원 깎아서 제시하면서 5000원에 쿨거래하시죠! 이러는 인간1
반택비 1천원만 낼테니 집근처에 없는 편의점으로 쿨거하자는 인간2
진심ㅋㅋㅋㅋㅋ 누가 뭐가 쿨건데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안쓰는 선크림 새거 올렸는데 새벽부터 연락와서(새벽연락 상관없음) 2천원 깎아서 제시하면서 5000원에 쿨거래하시죠! 이러는 인간1 반택비 1천원만 낼테니 집근처에 없는 편의점으로 쿨거하자는 인간2 진심ㅋㅋㅋㅋㅋ 누가 뭐가 쿨건데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