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 나한테 더 좋은거야 싶다가도 문득 생각나고 꿈에 나올때마다 연락도 못하는 상황인게 너무 힘들다 차단 당했을때는 슬프다가도 화도 났는데 이제는 화낼 힘도 없고 그냥 속상하기만 하네|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 나한테 더 좋은거야 싶다가도 문득 생각나고 꿈에 나올때마다 연락도 못하는 상황인게 너무 힘들다 차단 당했을때는 슬프다가도 화도 났는데 이제는 화낼 힘도 없고 그냥 속상하기만 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