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 나한테 더 좋은거야 싶다가도 문득 생각나고 꿈에 나올때마다 연락도 못하는 상황인게 너무 힘들다 차단 당했을때는 슬프다가도 화도 났는데 이제는 화낼 힘도 없고 그냥 속상하기만 하네
대표 사진
익인1
무뎌짐을 느꼈을 땐 그래 그냥 잊자 없던사람으로 생각하자 이래놓고 갑자기 알수없는 뭔가가 밀려올 때 그때 왜저렇게 생각했지 미쳤다고 그러면서 스스로 머리 때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보는줄 알았네 ㅜㅜ 일 열심히 하고 나혼자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살다가도 같이 있었을때만큼 행복할 수 없다는 현실이 받아들여질때마다 무너지는것 같아
소식도 모르는 상황이 너무 힘든데 상대방은 내 소식 궁금해하지도 않을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 그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차단 하는 이유가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내가 계속 붙잡으니까 올차단 하더라고.. 그냥 꼴보기 싫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올차단당햇어 둥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ㅜㅠ 난 한달이나 지났는데도 아직 차단 풀렸나 안풀렸나 확인 맨날해.. 이러고 있는 내가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올차단 했어??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우다가 내가 우리 안맞다는거 같다니까 그래 하더니 바로 차단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힘들다 ㅠㅠㅜ 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설책은 읽는데 영화나 드라마 잘 못보는 익들 있어?
23:17 l 조회 2
반팔 바지에 넣어입었었는데 요즘엔 안 그런다
23:17 l 조회 3
나 외가쪽이 정상성이랑 좀 많이 벗어남...
23:17 l 조회 8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3
23:16 l 조회 7
너네라면 이 남자랑 만난다 안만난다 1
23:16 l 조회 4
혈육이 가족들 연락은 정말 안보면서
23:16 l 조회 6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
23:16 l 조회 4
라섹 vs 렌즈
23:16 l 조회 4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4
23:16 l 조회 16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3
23:15 l 조회 12
치앙마이 표 샀어!!2
23:15 l 조회 11
4명이 같이 밥먹기 좋은 좌식 테이블 크기 몇일가
23:15 l 조회 5
독일어 공부하는사람들 원래 이상한사람많아?
23:15 l 조회 12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2
23:14 l 조회 14
캘빈바지 살말 40 7
23:13 l 조회 39
자영업 익들아 알바몬에 진짜 알바생 평가 항목 있어??
23:13 l 조회 11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있어?
23:13 l 조회 9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6
23:13 l 조회 18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3
23:13 l 조회 37
편의점에서 들은 말인데 성희롱 같아? 11
23:1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