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6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삼성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식 보고 밥먹고있으면 인사하러 오실거같은데..
인사못하고 먼저 가도되려나..? ㅠㅠㅠㅠ
좀 오바지..??
대표 사진
익인1
식 전에 어차피 인사하지 않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하긴하는데.. ㅠㅠㅠㅠㅠ 나 덕질하는거 아는선배라서 다른일정이라고 비밀로도 못해.. 바로 너 그날 콘서트 가는구나 하실거같은데 혹시나 기분나쁘실까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걸로 기분나빠할 건 아닝거같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말해서 축의하고 식보고 밥안먹으면 땡큐지 뭐 그냥 일찍가서 인사하고 축의하고 식본담에 약간 이쁘게나오 ㄴ사진 하나 보내두면서 제가 일정이 있어 식사는 못하고 갔다고 오늘 너무 예쁘셨다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전혀정말오바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다른 선배들도 같이 밥먹고 하는데 나 혼자 먼저가도 될까..?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괜찮아 그게 너무 걱정되면 미리 말해 제가 일정이 있어서 (비록선배가뭔지알지라도? 물어보면 맞다고 머쓱한척해) 그날 식사는 못할것같은데 마음이 쓰여서 말씀드린다고! 근데 오히려 부담일듯 약간 안가고싶어서 말하는거라고 오해할수도잇으니까 걍..내가한대로해도 절대..졸라..아니 식대비 안들면 선배야 이득이랑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들이랑 잘 못 어울리는 사람 특징
23:18 l 조회 2
나 피부 어때보여?
23:18 l 조회 3
책/독서 책 사서 읽었는데 마음에 안 들면 팔까 아니면 품을까
23:18 l 조회 3
쌍수 개맘에안들어
23:17 l 조회 10
마이크론 하닉 들어갈까요 주식고수님들
23:17 l 조회 5
현대차vs교사 누가 더 나아??? 울산이고 소개팅 들어왔는데 제발 같이 골라주라 ㅜㅜ1
23:17 l 조회 10
삼전 하닉이 더이상 우스운 회사가 아니야
23:17 l 조회 7
인티보면 가난혐오있는거같아서 좀 슬픔1
23:16 l 조회 11
내 인생 망한거 같아
23:16 l 조회 7
아니 자다 귓속에 모기들어간거같아...
23:16 l 조회 7
친구랑 아침 저녁 한번씩만 연락하고 안하는데
23:16 l 조회 5
궁금한게 미국 교포들도 축구 응원할까
23:16 l 조회 6
카톡테마들아 테마좀 찾아줘
23:16 l 조회 20
만화 캐릭터같이 생겼다
23:15 l 조회 12
친구가 되게 예쁜데 어딜가도 친구만 쳐다봐1
23:15 l 조회 26
나 소개 받으려했는데
23:15 l 조회 6
수박주스랑 먹을 디저트 ㅊㅊ좀4
23:15 l 조회 11
익들아.. ㄹㅇ친구 없으니까 니친구없잖아 라는 말에 진짜로 긁힘... 개현타와 살려줘..... 3
23:15 l 조회 20
망고자르기 이벙법이 제일 유용하다
23:15 l 조회 9
나 오늘 치과 갔다가 완전 당황함 원장쌤 내가 편해진건가
23: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