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SSG 삼성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적게 먹고 운동해도

살 진짜 안 빠지는 체질도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래서 비만이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초반부터 정체기로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는데ㅠㅠ 초반에 포기해버리기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난 살 빼본적있는데 정체기 와도 금방 지나가고 적게먹고 운동하면 딱 그만큼 살이 빠져서 다른 사람도 비슷비슷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요~ 운동하고 닭가슴살, 바나나, 통밀식빵 이런것만 먹고 일년넘게 해도 한달에 일키로 빠지면 잘 빠지는거였지…이삼년 운동해도 마름을 못가봐서 포기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러면 너무 힘들듯 스트레스도 받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잭다니엘 허니 그냥 먹어도 맛있어?
06.28 19:47 l 조회 4
재시익 내일부터 다시 공부시작이다1
06.28 19:47 l 조회 11
콜라 안 좋아햇는데 제로 콜라 마시고 입터짐 1
06.28 19:46 l 조회 5
치킨 한마리 넘게 먹고 50분 정도 걷고 왔다4
06.28 19:46 l 조회 18
머리 예쁘게 하고 다니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4
06.28 19:46 l 조회 26
여자도 예쁜 여자 좋아하는듯
06.28 19:46 l 조회 22
익들아익들아 부산 기념품으로 집에 모 사갈까!!2
06.28 19:46 l 조회 10
나 유치원때 쌤들이나 지나가는 언니들보면 다 스키니 입고있었음
06.28 19:46 l 조회 10
일본 한번도 안가본거 친구없어보이고 좀 그래??8
06.28 19:46 l 조회 35
근데 KTX 번따밈 주작인 거 어떻게 걸린거야??23
06.28 19:45 l 조회 692
나 내나이 기준 뒤쳐져??ㅠㅠ28
06.28 19:45 l 조회 77
다들 어디서 행복을 느껴 6
06.28 19:44 l 조회 27
농촌에서 폐현수막으로 주로 뭐 쓰는거야?3
06.28 19:43 l 조회 20
사주상 분명 가난하지 않는다했는데 3
06.28 19:43 l 조회 57
내가 버스를 두 자리씩 예매할 때가 있는데 18
06.28 19:42 l 조회 243
스무디 그먕 망고 먹을까 망고 요거트 먹을까 2
06.28 19:42 l 조회 10
배달어플로 술시키면 무적권 민증 검사하지...?5
06.28 19:42 l 조회 55
30대익 소개팅 그만하고 싶어서 연애하고싶은데12
06.28 19:41 l 조회 443
밤티 유행어 싫다
06.28 19:41 l 조회 13
갓 시킨 음식에서 머리카락 나왔어ㅠㅠ2
06.28 19:41 l 조회 19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