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야구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적게 먹고 운동해도

살 진짜 안 빠지는 체질도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래서 비만이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초반부터 정체기로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는데ㅠㅠ 초반에 포기해버리기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난 살 빼본적있는데 정체기 와도 금방 지나가고 적게먹고 운동하면 딱 그만큼 살이 빠져서 다른 사람도 비슷비슷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요~ 운동하고 닭가슴살, 바나나, 통밀식빵 이런것만 먹고 일년넘게 해도 한달에 일키로 빠지면 잘 빠지는거였지…이삼년 운동해도 마름을 못가봐서 포기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러면 너무 힘들듯 스트레스도 받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자로 112신고 해도 괜찮나?
06.24 17:51 l 조회 5
크런치 슬랑이 원래 이렇게 고통스러운 거엿슴?1
06.24 17:51 l 조회 16
백만년만에 베스킨 가는데 요즘도 컵에 메뉴 적나요?
06.24 17:51 l 조회 10
스탠리 손잡이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3
06.24 17:50 l 조회 37
애인있는데 남사친이랑 영화보러감?14
06.24 17:50 l 조회 83
러브버그도 짝이 있는데2
06.24 17:50 l 조회 27
삼겹살 산다는게 실수로 목살 주문함5
06.24 17:50 l 조회 36
나 오늘 일이 힘들었는데 불닭에 뭐 먹을까 사이드2
06.24 17:49 l 조회 11
인스타그램 계정 질문ㅠㅠㅠ
06.24 17:49 l 조회 7
아쿠아필 주기 어느정도가 괜찮아?
06.24 17:49 l 조회 11
사복...... 특히 공무원쪽도 안 만만한게 여기 예전에 자기 말 안 들어줬다고7
06.24 17:49 l 조회 34
스탠리 이색 어때3
06.24 17:49 l 조회 84
탕수육먹고싶다
06.24 17:49 l 조회 8
블로그 체험단 너무 쏠쏠하다33
06.24 17:48 l 조회 1312
연락하는 사람한테 네컷 사진 보여줌2
06.24 17:48 l 조회 22
대운은 10년주기로만 바뀌는거야??2
06.24 17:48 l 조회 11
ㅎ 내 생일에 비가 마니 오겟구만…
06.24 17:48 l 조회 8
서합 받았고 면접 기다리는데 진심 기대가 하나도 안 됨
06.24 17:47 l 조회 15
종로3가1
06.24 17:47 l 조회 10
나 개발자인데 공시 준비하러 퇴사한다니까 팀장이4
06.24 17:47 l 조회 106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