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주식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적게 먹고 운동해도

살 진짜 안 빠지는 체질도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래서 비만이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초반부터 정체기로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는데ㅠㅠ 초반에 포기해버리기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난 살 빼본적있는데 정체기 와도 금방 지나가고 적게먹고 운동하면 딱 그만큼 살이 빠져서 다른 사람도 비슷비슷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요~ 운동하고 닭가슴살, 바나나, 통밀식빵 이런것만 먹고 일년넘게 해도 한달에 일키로 빠지면 잘 빠지는거였지…이삼년 운동해도 마름을 못가봐서 포기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러면 너무 힘들듯 스트레스도 받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꿈에서 세상의 위기 찾아왔고 내가 겁나 센 히어로였는데
06.26 23:33 l 조회 4
지하철가보면 아저씨 아줌마 이상이랑 젊은남자 소수만 갤럭시씀1
06.26 23:32 l 조회 24
10뇬전에찍엇던 집거실 사진 찾악는데 가난해보임?16
06.26 23:32 l 조회 558
여익들아 너희들 학교다닐 때 체육시간 좋아했어?1
06.26 23:32 l 조회 12
일본 지진 겁나 나네 또1
06.26 23:31 l 조회 77
콩국수 소금파였는데 설탕파로 바뀐 사람 있어?8
06.26 23:31 l 조회 10
강아지 키우는 익들아 궁금한 거 있는데6
06.26 23:31 l 조회 25
Skct가 어려워 gsat이 어려워 ?4
06.26 23:31 l 조회 15
요즘 셀카 멀로 찍냐1
06.26 23:30 l 조회 22
하닉 300에 팔 사람 있어?9
06.26 23:30 l 조회 535
주식 노잼이다1
06.26 23:29 l 조회 41
갤럭시 쓰는사람들보다 아이폰 쓰는사람들이 확실히 센스있다는 이미지가 있나2
06.26 23:29 l 조회 23
20대 중반 부럽다 후반되니까 취업 걱정도되고2
06.26 23:29 l 조회 28
우울,정병있는 애들이 사진도 잘찍고 글도 잘 씀7
06.26 23:28 l 조회 312
가방 지금 사면 미국 여행갈때도 들고갈까 고민인데 어때 12
06.26 23:27 l 조회 155
아 야식 먹을까말까먹을까말까먹을까 말까 조언 좀3
06.26 23:27 l 조회 18
가위 잘 눌리는 애들아3
06.26 23:27 l 조회 14
나 궁금한 거 왜 교회는 매주 일요일마다 꼭 가야 할까?9
06.26 23:27 l 조회 131
요즘 영화 재밌는거 뭐있어3
06.26 23:26 l 조회 35
주식 엄마말 듣는게 맞을까..? 13
06.26 23:26 l 조회 327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