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적게 먹고 운동해도

살 진짜 안 빠지는 체질도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래서 비만이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초반부터 정체기로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는데ㅠㅠ 초반에 포기해버리기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난 살 빼본적있는데 정체기 와도 금방 지나가고 적게먹고 운동하면 딱 그만큼 살이 빠져서 다른 사람도 비슷비슷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요~ 운동하고 닭가슴살, 바나나, 통밀식빵 이런것만 먹고 일년넘게 해도 한달에 일키로 빠지면 잘 빠지는거였지…이삼년 운동해도 마름을 못가봐서 포기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러면 너무 힘들듯 스트레스도 받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아 몸이 너무힘들다
11:02 l 조회 12
패션 윈터 체크셔츠 정보 너무 궁굼해 ㅜㅜ3
10:43 l 조회 22
국민연금 기준소득에 결정된 보험료 7월부터 맞지?4
10:33 l 조회 14
코인세탁소 마지막 1분은 1분이 아닌거같음 2분 30초정도 됨1
10:33 l 조회 13
하닉 294만 5천원에 매도걸어놖는데5
10:33 l 조회 751
이번 주식장으로 다들 부자됐겠지?53
10:33 l 조회 1020
고졸 27살 지금까지 차 1대+5000만원 밖에 없는데 25
10:33 l 조회 37
30대 취준생 축의금 5만원2
10:33 l 조회 20
돈 없는 취준생 주식 시드 없어서 슬프다2
10:32 l 조회 12
소소한 쏠탑투 수익..^^12
10:32 l 조회 1792
사과 먹는 소리 들릴까?1
10:32 l 조회 10
근데 난 인티시작하고 주식 시작함1
10:32 l 조회 14
밥먹고나서 레몬즙 스틱 먹으면 혈당방어되는거 맞아?7
10:31 l 조회 16
하닉 목표수익 달성했는디 뺄까말까.....10
10:31 l 조회 214
주식하니까 쇼핑 욕구 줄어듬
10:31 l 조회 22
천만원으로 주식 시작하는거 에바야?7
10:31 l 조회 67
나 어제 태어나서 첫뽀뽀햇더ㅠㅠㅠㅠㅠㅠ 1
10:31 l 조회 46
폭염에 운동장에서 체육하는 거1
10:30 l 조회 12
가슴수술했는데 사귀면 언제 말해야함? 1
10:30 l 조회 22
오늘 애견카페에 강아지 별로 없겠지?ㅠ
10: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